김수현-아오이유우, 다정한 화보사진...누리꾼 관심 ↑
상태바
김수현-아오이유우, 다정한 화보사진...누리꾼 관심 ↑
  • 송정은 기자
  • 승인 2011.09.26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김수현 씨와 일본 배우 아오이 유우 씨가 함께 찍은 화보가 공개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데일리중앙
배우 김수현 씨와 일본 배우 아오이 유우 씨가 함께 찍은 화보가 공개됐다. 

배우 김수현 씨는 드라마 <드림하이>를 통해 대중들에게 존재를 부각시켰다. 드라마에서 김수현 씨는 뛰어난 연기력과 가창력을 보여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화보촬영을 통해 배우 뿐 아니라 감각적인 패션모델로서의 색다른 가능성을 발견했다는 후문.

신비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느낌의 아오이 유우 씨와 부드러움 속의 남자다움을 발산하는 김수현 씨와의 조화에 팬들은 열광하고 있다.

26일 소속사 키이스트는 오는 10월 11일 발매예정인 일본잡지 <메드포리>의 창간화보를 공개했다. 창간호의 표지모델로 선정된 김수현 씨는 다양한 분위기의 화보로 눈길을 끌었다.

▲ 신비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느낌의 아오이 유우 씨와 부드러움 속의 남자다움을 발산하는 김수현 씨와의 조화에 팬들은 열광하고 있다.
ⓒ 데일리중앙
두 사람은 지난 8월 중순 일본 도쿄의 한 스튜디오에서 10여 벌의 다양한 의상을 완벽히 소화했다.

누리꾼들은 "첫 만남인데도 어색하지 않게 잘 어울린다" "시각적으로 잘 어울리는 조화" "다른 화보사진들도 너무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호기심을 표현했다.

송정은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