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5초킬녀' 김아중 도플갱어야? 페이스라인 "굿"
상태바
'압구정 5초킬녀' 김아중 도플갱어야? 페이스라인 "굿"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1.10.11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압구정 5초킬녀' '김아중 도플갱어'로 주목받고 있는 '유튜브 동영상녀' 화면 캡처.
ⓒ 데일리중앙
세계적인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5초킬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2011년 10월 5일 유튜브에는 배우 김아중 씨를 닮은 아름다운 여성이 등장한다. 입체감 있는 갸름한 얼굴, 상하체 균형잡힌 8등신 미녀의 모습에 지나가던 남성들의 시선을 5초 안에 사로잡는 장면이 동영상에 담겼다.

동영상 속 '5초킬녀'는 보라색 상의에 하의실종 핫팬츠로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패션감각을 갖고 있다. 또한, 볼록한 이마, 얼굴형, 입술은 김아중을 닮았다.

유튜브에서 등장한 '5초킬녀'의 동영상은 이후 블로그, 카페, 트위터, 포털사이트 등으로 급속도로 퍼지며 그녀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미모의 5초킬녀는 연예인 지망생일것?", "김아중 도플갱어, 혹시 자매 등장?", "5초 안에 남성의 시선을 사로잡는 치명적인 매력녀의 정체가 궁금하다", "김아중과 같이 매끈한 각선미, 작지만 이목구비가 뚜려한 국보급 페이스라인", "강남 압구정에서 직접 그녀를 봤다", "데뷔를 앞둔 걸그룹 멤버일 것이다" 등 다양한 의견이 쏟아졌다.

또한, 일부 네티즌들은 "세계적인 동영상 유튜브에 노출된 것을 보면 아마로 외국인이 아닐까?"라는 의견도 남겼다.

현재 '5초킬녀'의 정체에 대해 네티즌들은 온라인 상에서 그의 정체에 대해 갑론을박을 펼치며 의혹이 증폭되고 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