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리맨 초한지' 홍수현, '핫아이콘' 급부상
상태바
'샐러리맨 초한지' 홍수현, '핫아이콘' 급부상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2.02.08 13:4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털 실시간 검색어 점령... 누리꾼들 "너무 예뻐" 감탄 연발

▲ 최근 SBS 월화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 출연으로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홍수현씨. (사진=키이스트)
ⓒ 데일리중앙
SBS 월화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에서 도도하면서도 엉뚱 발랄한 반전 매력의 소유자 차우희'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홍수현씨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누리꾼들은 홍수현씨의 과거 출연 프로그램들을 다시 찾아보며 자체적으로 이슈를 생성하는 등 '홍수현'을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에서 떨어지지 않는 '핫아이콘'으로 띄우고 있다.

풋풋한 과거 사진은 물론이고 연기 내공이 돋보이는 단막극 <외등>, SBS <내게 거짓말을 해봐>, KBS <공주의 남자> 등의 전작들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들까지 다시 이슈가 되고 있는 것.

이에 누리꾼들은 "대세는 홍수현! 실시간 순위 떨어지질 않네" "샐초에서 미남들에게 사랑을 받아 미모에 물이 오른 듯" "너무 예뻐 감탄연발. 저렇게 매력적이니 안 좋아할 수가 없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8일 "극중 착용한 의상, 액세서리 하나하나에 대한 관심뿐 아니라 벌써부터 차기작에 대한 문의와 의류-가전 등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면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인기에 촬영 강행군 속에서도 홍수현씨가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중반을 넘어서고 있는 <샐러리맨 초한지>는 유방(이범수 분)과 항우(정겨운 분)가 우희(홍수현 분)의 엉뚱한 매력에 빠져들면서 복잡한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재미를 더하고 있다.

홍수현·이범수·정려원·정겨운씨 등 배우들의 열연과 함께 신약 개발 프로젝트의 성공 여부에 관심이 모아지며 흥미를 더해가고 있는 <샐러리맨 초한지>는 매주 월화 저녁 9시55분 방송된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PDA386.FF.TO 2012-02-10 13:00:04
HD급 고 화 질 라 이 브 카 지 노

자본력이 튼실한 본사의 고품격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매일 첫입금시 5% 추가충전 및 정기적인 이벤트를 누려보세요.

즐겨찾기는 필수입니다.PDA386.FF.TO

- (합)스타카·지·노 한국담당 영업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