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팬들과 센스 만발 채팅 데이트 즐겨
상태바
이동욱, 팬들과 센스 만발 채팅 데이트 즐겨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2.05.04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이동욱씨가 지난 3일 오후 SBS <강심장> 1부 녹화 뒤 저녁식사 겸 쉬는 시간에 팬들과 채팅 데이트를 즐겼다.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 데일리중앙
배우 이동욱씨가 팬들과 센스만발 채팅 데이트를 가졌다.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 MC로 활약하고 있는 이동욱씨는 미투데이 모바일 채팅을 통해 재치있고 센스 만발한 답변으로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미투데이 모바일 채팅은 3일 <강심장> 녹화 날 당일, 1부 녹화가 끝난 후 저녁식사 겸 쉬는 시간에 진행됐다. 특히 그는 저녁식사도 잊은 채 약 40분 간 팬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이끌어갔다.

팬들과의 채팅 내용 중 '집에서 음식하시나요?'라는 질문에 이동욱씨는 "네, 집에서 음식 가끔 합니다. 은근 하면 잘하는 스타일. 가장 잘하는 것은 달걀말이"라고 답했다.

또 '남자가 보기에도 좋은 남자는?'이라는 질문에는 "남자가 보기에도 좋은 남자는 가정적이고, 용기 있고, 겸손한 남자"라고 밝혀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번 모바일 채팅 이벤트를 본 누리꾼들은 "정말 최고의 팬 서비스였다. 무한 감동했다" "이 남자 쫌 멋진 듯?" "이런 배우 또 없을 듯, 센스만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BS <강심장> MC로 활약하고 있는 이동욱씨의 모습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15분에 확인할 수 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