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바지길이만 바꿔도 3kg 다이어트 효과가?
상태바
올 여름, 바지길이만 바꿔도 3kg 다이어트 효과가?
  • 조은희 기자
  • 승인 2012.07.11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형과 어울리지 않는 바지를 입으면 다리가 짧고 통통해 보인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바지만 입어도 3kg는 더 날씬해 보일 수 있다. 

쇼트 팬츠, 드러낼수록 날씬해 보인다

무조건 가리는 것보다 시원하게 드러내는 게 더 날씬해 보일 수 있다. 짧은 하의를 택할 땐 화려한 무늬나 색상이 있는 옷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시선을 모아 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또, 하의와 구두 색상을 일치시키면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인다. 

날씬한 라인을 자랑하고 싶다면, 스키니 팬츠

다리 라인을 강조하는 딱 달라붙는 바지는 되도록 날씬한 다리를 가진 사람에게 어울린다. 그러나 바지 길이를 고를 때 주의해야 한다. 바지 밑단이 복숭아 뼈를 덮으면서 신발과 닿으면 뚱뚱하고 더워 보일 수 있다. 복숭아 뼈를 가리지 않는 길이의 바지를 선택해야 스키니진 특유의 매력을 살릴 수 있다. 만약 가지고 있는 바지가 모두 길다면, 조금 접어 올려도 좋다.

조금 더 날씬하게, 흰색 9부 팬츠

흰색은 잘못 입으면 실제 몸매보다 더욱 부해 보이게 만들 수 있다. 흰색 바지를 입을 때는 진 대신 실크나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만들어진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허리에 핀 턱을 잡은 디자인이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복숭아뼈를 반 정도 덮는 9부 길이의 바지를 같은 색 구두와 매치하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도 있다.

두꺼운 허벅지를 감춰 주는, 와이드 팬츠

이 바지를 고를 때 주의할 점은 밝은 색을 피해야 한다는 것이다. 어두운 색상을 택하거나, 아예 화려한 무늬가 그려진 제품이 좋다. 단, 반드시 허리가 잘 맞는 것을 골라야 한다. 

조은희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