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솔루션 프로그램 '효소발아식' 인기
상태바
이너뷰티 솔루션 프로그램 '효소발아식' 인기
  • 김나래 기자
  • 승인 2013.02.04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화장품 이너뷰티 솔루션프로그램, 다이어트 시장 돌풍 예고

"아무리 좋은 것을 먹어도 빼빼해서 스트레스, 먹는 대로 소화를 못시켜 뚱뚱해져 스트레스, 심한 다이어트로 탄력 저하가 심해져 스트레스, 심한 다이어트로 피부노화는 물론 각질현상까지 스트레스!"
"아무리 좋은 것을 먹어도 빼빼해서 스트레스, 먹는 대로 소화를 못시켜 뚱뚱해져 스트레스, 심한 다이어트로 탄력 저하가 심해져 스트레스, 심한 다이어트로 피부노화는 물론 각질현상까지 스트레스!"

이런 사람들은 여자의 피부속 깊은 곳 마음까지 화장을 하는 효소다이어트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방심하기 쉬운 계절 옷이 두꺼워진다고 몸매 관리를 소홀히 하는 분들을 위한 머리에서 발끝까지 이너뷰티 솔루션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이너뷰티 선도 기업 아리화장품이 내놓은 이너뷰티 솔루션프로그램이 다이어트 시장에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아리화장품이 의욕적으로 출시한 오리엔탈 푸드 솔루션 프로그램은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 불균형과 요요 현상을  막을 수 있는 수분보충 프로그램이다. 일상생활을 정상적으로 영위하면서 10일 간에 걸쳐 요요 현상 없이 체중을 줄일 수 있는 제품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

◇ Basic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5일 집중 프로그램= 비만 환경이 정착되지 않도록 식습관 개선으로 근본적인 피부 속부터 수분을 보충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너뷰티로 오리엔탈 푸드 솔루션 프로그램을 적용시켜 절식과 변비를 한꺼번에 해결하고 주5일 프로그램으로 근본적인 피부속 탄력과 여자의 피부속 깊은 곳까지 화장을 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한다.

◇ Solution 내 몸에 균형 잡힌 몸매 7일 집중 프로그램= 몸에 쌓인 노폐물 배출이 시급한 분과 단기간에 원하는 몸을 만들고 싶은 사람에게 딱 맞은 프로그램이다

◇ Intensive 집중 프로그램 14일= 비만 환경을 단기간 개선해 원하는 몸매를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집중관리 후 후속관리가 필요한 사람과 일상생활에서 무리를 주지 않고 절식을 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프로그램이다.

◇ Quick 기본프로그램 30일= 발아시켜 발효한 효소로 노폐물을 거침없이 분해하는 프로그램으로 절식을 해야 하는데 식욕을 견디기 힘든 사람에게 추천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아리화장품은 "하루에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선보이고 있는 내 몸에 좋은 발아효소 식은 1단계 농협에서 엄선한 곡물을 2단계 발아시켜 3단계 발효된 곡물을 통발효를 시켜 탄생한 제품이기에 고도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발효효소제품"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효소 다이어트 효과 프로그램인 오리엔탈 푸드 솔루션은 아리화장품 브랜드 몰(www.ariss.kr)에서 만날 수 있다고 한다.

김나래 기자 nlkim007@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