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에듀박스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
상태바
한솔교육, 에듀박스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3.02.25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과 에듀박스(대표이사 박춘구, 이대호)는 25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한솔교육 본사에서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자료=한솔교육)
ⓒ 데일리중앙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은 25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본사에서 에듀박스(대표이사 박춘구, 이대호)와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한솔교육은 한솔어린이뮤지움 체험 교육 콘텐츠를 △이보영의 토킹클럽 △문단열의 아이스펀지 잉글리쉬 △아인스 등 에듀박스 주요 학원 회원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 향후 제휴 영역을 넓혀갈 예정이다.
 
한솔어린이뮤지움은 한솔교육이 체험교육의 최신 트렌드인 '에듀컬쳐' 개념을 도입한 스토리체험 뮤지움이다.

한솔어린이뮤지움은 체험 활동에 창작스토리를 접목, 어린이가 직접 주인공이 돼 스토리를 입체적으로 구현한 예술적 공간에서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공간 자체가 예술작품인 이곳에서 어린이들은 다양한 예술 작품과 예술 활동을 마음껏 즐기며 놀이와 교육 그리고 예술이 함께 어우러진 체험을 하게 된다. 체험을 통해 어린이들은 미래 인재에게 필요한 창의성과 감수성을 기를 수 있다.

최만영 한솔교육 BC사업본부장은 "교육 사업은 업체간의 경쟁보다는 상호 협력이 중요한 시대"라며 "한솔교육의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다양한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동종 업계와 꾸준한 협력과 교류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