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성재기 마지막방송 공개된다... 누리꾼들 "무슨 내용일까"
상태바
고 성재기 마지막방송 공개된다... 누리꾼들 "무슨 내용일까"
  • 송정은 기자
  • 승인 2013.08.09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 성재기 남성연대 대표가 마지막으로 출연한 방송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케이블채널 tvN의 글로벌 토론 서바이벌 '대학토론배틀 4'의 제작진은 해당 프로그램 3회에 고인의 생전 마지막 방송출연 장면을 유가족과 남성연대의 동의 하에 내보내기로 했다는 소식을 9일 전했다.

제작진은 "고인의 유족 및 남성연대 측과 긴밀히 협의하며 심사숙고한 끝에 고인의 마지막 출연 영상 공개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고 성재기 대표는 지난달 25일 한강에 투신하겠다는 예고를 한 후 이를 하루 만에 실천으로 옮겨 결국 시신으로 발견됐다.

제작진은 "고인은 사건 5일 전인 지난달 21일 '대학토론배틀 4' 12강전 녹화에 참여해 군가산점제를 놓고 대학생들과 토론을 벌였다"고 고인의 출연 사실을 알렸다.

제작진 쪽은 이어 "현재까지도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성재기 대표의 마지막 토론 영상을 보고 싶다'며 꼭 방영해달라는 시청자들의 요구도 있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제작진은 "고인의 평소 주장과 행위에 대한 가치판단과는 별개로 우리 사회의 일각에서 목소리를 높였던 한 인물의 마지막 기록을 있는 그대로 시청자들과 공유해야 한다고 판단했다"며 "이는 '성재기'라는 인물에 대한 호불호를 떠나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프로그램 출연자에 대한 최소한의 도리라고 제작진은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 성재기 대표가 출연하는 tvN '대학토론배틀 4'는 11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송정은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