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공식사과에 팬들 "좋은 뜻 VS 왜 그랬냐"
상태바
크레용팝 공식사과에 팬들 "좋은 뜻 VS 왜 그랬냐"
  • 송정은 기자
  • 승인 2013.08.2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그룹 크레용팝 쪽이 선물 대신 현금을 받는 전용 계좌를 개설하겠다는 공지에 대해 공식사과의 뜻을 밝혔다

크레용팝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황현창 대표는 27일 오후 "선물 공지와 관련해 표현의 미숙함으로 여러분의 마음을 불편하게 해드려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그는 이어 "받아도 되는 선물과 받을 수 없는 선물을 정확한 기준으로 나눌 수도 없고, 팬분들의 정성을 무시할 수도 없어 형평성을 고려한 해결책 마련이 필요했다. 그 해결책으로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기부의 방식을 택했는데, 그 방법과 단어 선택에 있어 신중치 못했던 것 같다. 죄송하다"고 전했다.

앞서 크레용팝 쪽은 공지사항을 통해 "조만간 선물 전용 계좌를 개설할 예정"이라며 "팬 여러분의 크레용팝을 향한 응원의 마음이 크신 만큼 이와 비례해 멤버들이 많은 선물을 받고 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한편으로는 크레용팝의 인지도가 올라감에 따라 팬덤 규모도 급속히 늘고 있기에 저희가 선물을 감당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어 팬분들께 양해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었다.

이어 소속사 쪽은 "조만간 선물 전용 계좌를 개설할 예정이다. 선물을 주고 싶으신 분들은 선물 대신 해당 계좌로 입금을 해주시면 되며, 입금된 금액은 일정 금액이 쌓인 후 불우한 이웃과 사회봉사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다. 회사 이름이 아닌 팬덤의 이름으로 기부금을 전달할 것"이라고 공지했다.

팬들에게 현금을 받아 기부하겠다는 공지글이 전해진 이후 팬들 사이에서조차 도으로 마에 오르자 이를 취소했다.

송정은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