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한국말 못알아먹으시는지... 유승준 몸짱 난 장애인"
상태바
이재명 "한국말 못알아먹으시는지... 유승준 몸짱 난 장애인"
  • 송정은 기자
  • 승인 2015.05.23 02:4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승준 심경 고백에 대해 거센 비판을 가했던 이재명 성남시장이 유승준 쪽에 역풍을 맞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승준 쪽은 지난 22일 일간스포츠에 "이재명 성남시장이 유승준 이슈를 정치적으로 악용하고 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현역 생활을 하지 않은 사람이 '국민의 의무'를 거론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설명했다. 

유승준 쪽은 "대중의 질타를 받는것은 겸허히 수용하겠으나 정치에 사용되는 것은 유감"이라고 이재명 성남시장을 꼬집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이재명 성남시장은 '유승준 심경 고백'(유승준 인터뷰)에 대해 두 차례 비판글을 올려 화제몰이를 했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SNS에 유승준 쪽의 '군면제 언급'에 대한 입장을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자신의 SNS에 "산재장애인은 군에서도 안 받아주더군요. 제2국민역입니다"라고 썼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공장에 다니던 시절, 프레스에 팔이 끼어 6급 장애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22일 트위터에 '유승준 측 이재명 군면제 언급' 기사 링크를 올렸다.

그는 이어 "대한민국을 버리더니 한국말도 못 알아먹으시는지. 병역회피가 아니라 장애인이라서 못 갔다니까..."라고 전했다.

그는 "나는 장애인이라 제2국민역, 장애인에게 군입대 안했다고 문제삼는군요"고 지적했다.

그는 또한 "스티브유는 내노라 몸짱이지만 난 어릴 적 산재사고로 팔이 비틀어져 짧은 소매 웃옷도 못 입는 장애인"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미국인이 남의 나라 대한민국 국민의 병역의무 발언까지 간섭이군요" 등의 글을 올렸다.

송정은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kge 2015-06-02 14:17:37
나이 깨나 드신 분이 한없이 떠드시네,
나이를 먹어갈수록 없었던 관용도 생기게 되는데
참 아이들 노름에 골목대장 보는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