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만 오세요... 2시간만 배우면 누구나 서핑 즐겨요~"
상태바
"몸만 오세요... 2시간만 배우면 누구나 서핑 즐겨요~"
  • 김용숙 기자
  • 승인 2015.07.16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유일 서핑 전용해변 양양 '서피비치' 개장... 서핑-강습-캠핑 1박2일 패키지 할인 이벤트

▲ 서핑 초보자도 2시간만 배우면 국내 유일의 서핑전용 해변에서 하루 종일 서핑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서핑강습-서핑보드 렌트 패키지가 등장해 화제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서핑 초보자도 2시간만 배우면 국내 유일의 서핑전용 해변에서 하루 종일 서핑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5만원대 초저가 서핑강습-서핑보드 렌트 패키지가 등장했다.

라온서피리조트(www.surfyy.com)는 16일 "국내 최초 서핑 전용해변 '서피비치'(SURFYY Beach) 오픈을 기념해 1박2일 서핑과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아이러브 서핑, 아이러브 서피비치'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피비치'는 60년 간 민간인 출입이 금지됐던 강원도 양양 하조대 북쪽 군사보호지역을 개방한 국내 유일의 서핑 전용해변.

일반 해수욕객과 부딪힐 염려없이 자유롭게 서핑을 즐길 수 있다. 대규모 캠핑장과 맥주펍, 푸드코트, 편의점 등을 갖춘 1만평 규모의 대단위 '라온서피리조트'에서 매일 펼쳐지는 홍대 인디밴드의 버스킹 공연과 디제잉 파티에, 럭셔리한 캠핑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수도권에서 자동차로 3시간 거리에 위치해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찾을 수 있다. 20여 명의 서핑 전문강사들이 매일 3차례 서핑교육을 실시하기 때문에 초심자라도 2시간 정도만 배우면 서핑기본기술을 익힐 수 있다고 한다.

누구나 서핑의 매력에 빠져 아름다운 해변에서의 특별한 휴가를 보낼 수 있어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단위 나들이객과 연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아이러브 서핑, 아이러브 서피비치' 이벤트는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소셜커머스와 여행박사를 통해 실시된다.

구체적으로 ▷초급 서핑강습과 서핑보드 종일 렌탈권을 포함한 '강습패키지'가 5만3000원 ▷초급 서핑강습과 종일 렌탈권, 1박2일 캠핑코스로 구성된 '서피캠프 4인 패키지'가 26만8000원 ▷서피캠프 2인 패키지가 16만8600원으로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된다.

패키지 상품을 구입하면 모바일 쿠폰을 제공받는데 휴가철에는 서핑족이 몰리기 때문에 서핑 3일 전까지 서피비치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해 둬야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판매하는 쿠폰은 8월 1일부터 8월 9일까지 자체 페스티벌 기간을 제외하고 올해 9월 말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라온서피리조트 쪽은 "서핑문화 대중화를 위해 서핑장비 렌트비와 서프스쿨 강습비를 대폭 낮춘 가격을 조성하고 캠핑장 이용요금은 일반 캠핑장의 절반 수준에 책정했는데 그것에 더하여 서피비치 개장을 기념해 20% 추가 할인을 적용한 특별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온서피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와 지마켓, 옥션, 11번가, 여행박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온서피리조트 예약팀(☎ 033-672-0695)에서도 안내받을 수 있다.

박준규 라온서피리조트 대표는 "서핑은 하루만 배워도 그 매력에 푹 빠질 수 있는 생활스포츠로 이미 외국에선 2030 젊은이들 사이에 매년 3~4차례씩은 즐겨야 하는 핫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잘 활용해 저렴한 가격에 서핑장비 렌트와 서핑강습, 캠핑을 즐기며, 서핑의 세계에 푹 빠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용숙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