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외전' 강동원 "시나리오 보자마자 감독에게 전화해" 역대급으로 웃겨
상태바
'검사외전' 강동원 "시나리오 보자마자 감독에게 전화해" 역대급으로 웃겨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16.01.04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정민 강동원의 케미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검사외전'(감독 이일형/제작 영화사 월광, 사나이픽처스) 제작보고회가 1월 4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압구정에서 열렸다.

황정민, 강동원, 이일형 감독이 ‘검사외전’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검사외전'은 살인누명을 쓰고 수감된 검사가 감옥에서 만난 전과 9범 꽃미남 사기꾼치원(강동원 분)과 손잡고 누명을 벗으려는 내용의 범죄오락영화다. 충무로 톱스타 황정민과 강동원의 만남으로 기대를 얻고 있다.

강동원이 연기한 치원은 화려한 말발과 꽃미모를 갖춘 허세남발 사기꾼이다. 진실 따위 나 몰라라, 어디까지가 진짜이고 가짜인지 자기도 잊어버릴 정도의 사기 신공을 펼친다. 치원은 살인누명을 쓰고 수감된 검사 재욱(황정민 분)을 만나 그의 억울함을 풀어줄 선수로 기용된다.

이날 강동원은 영화 출연 계기를 알리며 "시나리오를 재밌게 봤다. 받자마자 전화해 감독에게 '어쩌면 이렇게 영화를 상업적으로 썼냐. 너무한 것 아니냐'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강동원은 "시나리오가 너무 매끄럽게 재밌었다"고 답을 이어가며 자신의 배역 치원에 애정을 표했다. 그는 "한국에 역대 이렇게 웃긴 캐릭터가 있었나 싶을 정도로 기분 좋게 봤다"고 말했다.

황정민 강동원의 막강 케미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으로 2016년 2월4일 개봉 예정이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