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 홍길동' 김성균 "고아라 '응사' 때 한번도 예쁘다고 생각안 했었다.." 고백
상태바
'탐정 홍길동' 김성균 "고아라 '응사' 때 한번도 예쁘다고 생각안 했었다.." 고백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6.04.04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성균이 고아라에 대해 고아라가 단 한 번도 예쁘다는 생각을 안했다고 언급했다.

김성균은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이하 ‘탐정 홍길동’, 감독 조성희) 제작보고회에서 “‘응사’ 찍으면서는 고아라가 단 한 번도 예쁘다는 생각을 안했다. 이번에 역할을 보고선 ‘네가 예뻤었구나’라고 말 할 정도로 예뻤다”고 말했다.

고아라 역시 ‘응사’ 이후 ‘탐정 홍길동’으로 김성균과 호흡을 맞춘 점에 대해 “새롭겠다고 생각했는데 멋있었다. 너무 달라보였다. 영화 보면 되게 다르다는 알 것”이라며 “이전엔 구수한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에 새로운 모습을 보았다”고 화답했다.

한편,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은 겁 없고, 정 없고, 기억 없고, 친구도 없지만 사건 해결은 99%의 성공률을 자랑하는 탐정 홍길동이 20년간 해결하지 못한 단 하나의 사건을 추적하던 중 베일에 싸인 거대 조직 광은회의 충격적 실체를 마주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