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박연대 "김성광 목사 망국기도회 망언은 정치테러"
상태바
친박연대 "김성광 목사 망국기도회 망언은 정치테러"
  • 석희열 기자
  • 승인 2009.12.18 14:13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박연대가 최근 서울 강남교회 김성광 목사가 이명박 대통령의 성공을 비는 송년 구국기도회에서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를 공격한 데 대해 적극 반격에 나섰다.

18일 친박연대에 따르면, 김 목사는 국회에서 열린 이 구국기도회에서 박근혜 전 대표를 '닭과 개'에 비유하며 "잡아먹어야 한다"고 입에 담을 수 없는 폭언을 했다고 한다.

전지명 대변인은 이날 국회 브리핑에서 "이는 구국기도회가 아니라 망국기도회에서나 할 수 있는 망언이며, 잔혹한 정치테러이다. 정치목사의 이런 헛소리는 단순 폭언이 아니라 음해"라고 강도높게 비판했다.

친박연대는 또 "정치목사 김성광의 이번 정치테러에 대해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그를 고발조치 여부를 검토하고 있다"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전 대변인은 "소위 구국기도회라는 이름을 빌려서 자신의 어떤 의도된 발언을 하는 이런 정치목회자 김성광은 교계와 나라를 위해서도 이번 발언에 대해 책임지고 사과하라"고 촉구했다.

석희열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14-02-04 20:18:53
말도 안됩니다. 김성광 목사님은 훌륭한 목사님입니다. 그렇게 한가지 단점으로 그런일로 인하여 한면만 보고 이런 글을 올리는것은 옳지 않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루터 2010-01-21 11:01:41
무슨 목사도 '욕쟁이 목사'가 있는가? '별난 구국기도회'가 오히려 국가에 해를 끼치지는 않을지! 이런 사람은 퇴출돼야지, 그냥 뇌뒀다간 더 더러운 욕만 퍼뜨릴게 분명한데... 국민을 무지몽매한 신도쯤으로 착각하지 말라!

효성 2009-12-19 20:20:32
개가 짖을땐 미쳤는지 확인 해야 되는데
미쳣으면 몽둥이가 약이지 ( 이건 누구 비난한게 아닙니다.갑자기 박대통령 말씀이 생각나서 쓴글이니.)예전 북한이 도발하여 국군이 피습 당했을땐 박대통령 께서 하신 말이죠.

세계정복 2009-12-19 14:25:20
정치적 이슈가 발생할 때마다 박근혜와 친박연대는 야당과 같은 제스처를 위함으로 여당과 청와대의 발목을 잡았다. 오히려 정부와 여당에 혼란만 가중시켰던 것을 보면 김성광 목사의 이번 설교는 국난 극복을 위해서는 여당의 화해와 단합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애국적 차원에서 비롯된 단순한 시사 설교임에 틀림이 없는 것이다. 비유와 은유는 기독교적 표현의 특징일 뿐이다. 그것을 명예훼손이라 하면 자신은 전혀 비판의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