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국 의원 "햄버거집서 소개팅, 햄버거 반씩 나눠 먹었다"
상태바
김남국 의원 "햄버거집서 소개팅, 햄버거 반씩 나눠 먹었다"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4.01.24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남국 무소속 의원이 "햄버거집에서 소개팅을 하며 햄버거를 하나 시켜 상대와 나눠 먹었다"는 글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렸다.

24일 정치권에 따르면 김 의원은 지난 20일 자신의 엑스(X·구 트위터)에 "최근 커뮤니티에 '소개팅 첫 만남 장소로 돈가스집을 고른 남성이 너무 싫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며 "반성한다. 3호선 고속터미널역 수제 햄버거집에서 소개팅했다. 너무 크기도 하고, 약간 비싸서 하나 시켜서 나눠 먹었다. 들어가면서 얼마나 욕하셨을지"라고 적었다.

김 의원이 언급한 '소개팅 첫 만남 장소로 돈가스집을 고른 남성이 싫다'는 사연은 "알고 계신 맛집 아무 데나 좋다"며 소개팅 장소를 골라달라고 한 여성 A씨가 "돈가스를 좋아하냐"고 질문을 받자 불쾌해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A씨는 "첫 만남에 돈가스 먹자는 센스를 가진 남성을 왜 만나야 하나 싶다"며 만남을 거절했다고 한다. 김 의원은 자신도 이 사연의 남자 주인공과 비슷한 행동을 했었다며 반성한다는 취지로 글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

김 의원의 엑스 게시물 답글에는 "본인이 지극히 서민적이라는 걸 드러내고 싶어서 아주 안달 난 글 같다", "이런 근거도 희박한 선동형 혐오 조장 기사에 동조하다니" 등의 반응이 잇따랐다.

최서원씨(개명 전 최순실)의 딸 정유라씨는 '지질하다'는 반응을 보이며 비판에 가세했다.

정씨는 전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 의원의 엑스 캡처 글을 올리며 "진짜 가지가지 한다는 말밖에 안 나온다. 코인 60억 이모가 이게 맞냐"며 "처음 보는 사이에 햄버거 나눠 먹자고 하는 건 소개팅 주선자와 상대방에 대한 예의가 없는 것"이라고 비난했다.

한편 국민권익위원회가 지난해 12월 29일 발표한 '국회의원 가상자산 특별조사' 결과에 따르면, 김 의원은 지난 3년간 1118억원 어치 가상화폐를 거래해온 것으로 나타났다. 가상화폐 거래에 따른 누적 수익은 8억원에 달했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