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용근 국민의힘 성남 중원 국회의원 후보, 사전투표 참여 독려
상태바
윤용근 국민의힘 성남 중원 국회의원 후보, 사전투표 참여 독려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4.04.0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만 생각하고 국민만 보고 투표 해달라. 일하는 국회의원이 되고 싶다"
윤용근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성남 중원구)는 사전투표 첫날인 5일 거주지인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부인과 함께 사전투표를 했다. 윤 후보는 "국민만 생각하고 국민만 보고 투표 해달라"고 당부했다.copyright 데일리중앙
윤용근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성남 중원구)는 사전투표 첫날인 5일 거주지인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부인과 함께 사전투표를 했다. 윤 후보는 "국민만 생각하고 국민만 보고 투표 해달라"고 당부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윤용근 국민의힘 성남 중원구 국회의원 후보는 사전투표 첫날인 5일 오전 거주지인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부인과 함께 사전투표를 마치고 인증샷을 공개했다.

윤용근 후보는 "본투표일에 투표를 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오늘과 내일 사전투표를 꼭 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사전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윤 후보는 "생활형 공약으로 모든 지하철역 입구에 에스컬레이터가 설치되도록 해 이용의 편의성을 높이겠다. 또한 길거리의 악취 문제도 오수관 분리와 하수관 청소를 통해 신속하게 해결하겠다"며 지지를 부탁했다.

윤 후보는 "국민만 생각하고 국민만 보고 투표 해달라. 투표로 일하는 국회를 만들 수 있다. 일하는 국회의원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22대 총선 사전투표는 5일부터 6일까지 이뤄지며 투표시간은 오전 6시에서 오후 6시까지다. 별도 신고 없이 신분증만 있으면 전국 사전투표소 어디서나 투표할 수 있다.

김용숙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