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후보 "나쁜 정치로부터 의정부를 깨끗하게 만들겠다"
상태바
이용 후보 "나쁜 정치로부터 의정부를 깨끗하게 만들겠다"
  • 송정은 기자
  • 승인 2014.05.2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4지방선거 무소속 시민후보로 출마한 이용 의정부시장 후보가 22일 오후 의정부시 중앙로 육거리에서 출정식을 갖고 '나쁜 정치'로부터 의정부를 깨끗하게 만들겠다고 밝혔다. 출정식에는 500여 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해 '이용'을 외치며 선전을 기원했다. (사진=이용 후보 선거캠프)
ⓒ 데일리중앙
6.4지방선거 무소속 시민후보 이용 의정부시장 후보가 '나쁜 정치'로부터 의정부를 깨끗하게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용 후보는 공식 선거 운동 첫날인 22일 오후 의정부시 중앙로 육거리에서 '소신있고 착한' 출정식을 갖고 '착한시장' '깨끗한 의정부 건설'을 위한 출사표를 던졌다.

이 후보는 "지난 12년 동안 실적 위주의 외형 행정에만 집중한 결과 삶의 질이 악화되고 재정자립도가 바닥으로 곤두박질 쳐 의정부는 위기를 맞게 됐다"며 "이번 의정부시장선거 승리를 통해 시민이 바라는 의정부의 변화와 미래를 만들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게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후보 선거운동원들은 주황색 빗자루를 준비해 출정식이 끝난 뒤 지저분해진 거리를 청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러한 청소 이벤트에 대해 후보 캠프 관계자는 "앞으로 유세 연설을 할 때마다 그 주변을 깨끗이 청소할 것이다. 이는 의정부를 '나쁜' 정치로부터 깨끗하게 만들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이용 후보 선거 출정식에는 500여 명의 지지자들이 모여 후보의 이름을 외치며 앞길을 축복했다.

송정은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