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아이비티 '비타브리드', 미 명품백화점 '바니스뉴욕' 론칭
상태바
현대아이비티 '비타브리드', 미 명품백화점 '바니스뉴욕' 론칭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7.08.08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명품 화장품 입성 본격 스타트... 여드름 트러블 '비타브리드C12' 신제품 4종 출시
▲ 코스닥기업 현대아이비티는 8일 미국 최고급 명품백화점 '바니스뉴욕'을 통해 비타브리드 브랜드 화장품을 미국시장에 공식 론칭했다고 발표했다. (자료=현대아이비티)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코스닥기업 현대아이비티가 미국 최고급 명품백화점 '바니스뉴욕'을 통해 비타브리드 브랜드 화장품을 미국시장에 공식 론칭했다고 8일 발표했다.

전세계 뷰티-패션계를 선도해 온 바니스뉴욕은 미국이 자랑하는 프리미엄 명품백화점. 이 백화점이 독점 공급한 브랜드 대부분이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자리잡는데 성공해 세계 최고 명품 브랜드 메이커로 손꼽힌다.

국내 화장품업체 중 바니스뉴욕과 '브랜드독점계약'(Brand Exclusive Agreement)을 체결한 것은 현대아이비티 비타브리드가 처음이며 아시아에서는 2010년 일본 '코겐도' 이후 두번째다.

이번에 론칭된 제품은 비타브리드 주력제품인 △비타브리드C12 헤어 토닉세트 프로페셔널 △비타브리드C12 스칼프 릴리프 △비타브리드C12 샴푸 △비타브리드C12 페이스 등 8개 제품이다. 잦은 염색이나 펌, 환절기 등의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두피를 진정시키고 모발 건강, 맑고 탄탄한 피부를 가꿔주는 최고급 헤어-피부케어 제품으로 구성됐다.

현대아이비티는 특히 미국 바니스뉴욕 론칭을 기념해 세계 최초로 비타민C로 여드름 트러블을 해결해주는 '비타브리드C12 스팟 파우더' 신제품을 처음 공개해 미국 화장품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비상한 관심을 끌었다.

이와 함께 '비타브리드C12 아크네 솔루션(파우더+앰플)', '비타브리드C12 센스티브 솔루션(파우더+앰플)', '비타브리드C12 에센스' 등 첨단 바이오 융합기술을 적용한 신제품 4종도 함께 공개했다.

바니스 뉴욕의 부사장이자 코스메틱스 머천다이즈 책임자인 제니퍼 마일스는 "비타브리드C12 제품을 우리 바니스 뉴욕 고객들에게 독점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오상기 현대아이비티 대표는 "비타브리드 브랜드가 글로벌 명품 화장품과 나란히 바니스뉴욕 메인콜렉션에 당당하게 자리잡은 것은 K뷰티 위상을 한차원 격상시킨 역사적인 사건"이라며 "바니스뉴욕 론칭을 시작으로 유럽, 중동, 중국 등 해외 5대 화장품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해 세계적 명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최우성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