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박연대 "실세 이재오가 그렇게 할 짓이 없나?"
상태바
친박연대 "실세 이재오가 그렇게 할 짓이 없나?"
  • 석희열 기자
  • 승인 2009.12.10 17:57
  • 댓글 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재오 국민권익위원장.
ⓒ 데일리중앙
친박연대가 국민권익위원회 이재오 위원장을 '실없는 사람'으로 몰아세웠다. 이 위원장은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와 대립각을 세우고 있는 정권의 실세로 여겨지는 인물이다.

친박연대 전지명 대변인은 10일 논평을 내어 전날 국민권익위 주최로 열린 전국 초등학생 '반부패·반청렴' 웅변대회를 언급하며 "실세 이재오가 기껏 초등학생용 '관변 웅변대회'나 구상하냐"고 비꼬아 말했다.

전 대변인은 "그것도 초등학교 고학년은 물론 3학년 이하 저학년들까지 이 대회에 참가하도록 했다고 한다"며 "이 무슨 자다가 봉창 뜯는 것도 아니고, 지금 시대가 어떤 시대인데 국가기관에서 초등학생을 상대로 전국 단위의 웅변대회를 개최한단 말이냐"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이 위원장은 그렇게 반부패·반청렴이면 소위 '이재오계'라고 하는 자신의 측근들부터 먼저 반부패 교육시켜라"고 쏘아붙였다.

그는 또 이 위원장이 '실세'라는 표현을 쓰지말 것을 언론에 요청한 것과 관련해 "아니 이 위원장이 홍길동인가, 아버지를 아버지라고 부르지 못하게 하고 실세를 실세라 부르지 못하게 하는 실세 이재오는 좀 실세답게 처신하라"고 충고했다.

석희열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olise5070 2010-01-05 18:01:47
-친박연대 알림-이재오의 인지도가 더 높아질까봐 걱정이다.해양수산부 장관배 전국해양스포츠체전 초등부아무게 최우수상수여,환경부장관배 초등학교 환경그림전 아무게수상, 대통령,국무총리 주관 안보의식 고취 초등생 수상. 대통령,총리,장관은 초등생 웅변대회를 열수 있지만 이재오는 웅변대회고 뭐고 아무것도 하지마라. 이재오를 죽이려는 현재의 친박연대 모습이다.이런 글을 쓴 기자의 얼굴이 얼마나 빨게졌을까 -잎새-

천리향 2010-01-05 11:27:22
친박연대의 인격들이 우습네요. 아니 일잘하는 위원장님의 행보에 실없다니요? 그럼 골프나 치고 값비싼 음식점이나 요정에서 대접받고, 허세만 부리며 지내라고요/ 당신들처럼??
청렴과 반부패정신은 어려서 부터 받아야 된다고 생각하는것 잘한일이지요..
예절교육이 따로 있나요? 이런 정신은 어려서 부터 각인시켜야 합니다..정신없는 친박연대들

세빈 2010-01-04 13:13:38
실세실세실세~~ 뭐가???그런얘기야 말로 박쪽이 더 오만방자한 소리아닌가 싶습니다.
지지율, 인기율하면서 제대로 국민을 위한 선택과 행보는 하나도 없으면서
자기의 인기가 높다고 오만한 소리한마디 내밀고 들어가는 기회주의자야말고 언론세를 타는 행동아닌가요? 안쓰럽고 불쌍하다고 나라맡기는얼간이는 없을줄압니다..이위원장님처럼만 하세요..

튤립 2009-12-15 01:11:24
열심히 온몸을 받쳐 일하시는 이재오위원장님을 격려해드리지는 못할지언정 대변인이....참 한심합니다.우리나라 정치가 걱정스럽습니다.위원장님 건강 하세요~

sky 2009-12-14 08:46:28
도대체 친박연대는 뭣하는 것들인가?
남이 일을 제대로 하면 꼬집고 비틀어대고....
유신녀가 그네타면 용비어천가나 블러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