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꽃배달, 화이트데이 선물 이벤트 인기
상태바
윤종신꽃배달, 화이트데이 선물 이벤트 인기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0.03.04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화이트데이 관련 이벤트 상품을 준비한 윤종신꽃배달
ⓒ 데일리중앙
화이트데이가 눈앞에 성큼 다가왔다.
 
화이트데이는 모든 남성들에게 으레 긴장하게 되는 날이다. 사랑하는 여성에게 마음을 고백할 수 있는 이번 화이트데이는 남성들에게 매우 중요한 시간이다.
 
그녀 마음에 쏙 들기 위해서는 어떤 이벤트와 선물을 마련해야할까? 근래에는 인터넷을 통해 화이트데이 관련 선물을 선택하는 남성들이 늘어났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는 사랑하는 그녀에게 향기로운 꽃 선물과 잊지 못할 이벤트를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와 관련, 인터넷 꽃배달업체인 윤종신꽃배달 플라워365(www.flower365.com/)의 화이트데이 특별 기획전과 뮤지컬 패키지 이벤트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윤종신꽃배달에서는 연인들의 특별한 날을 맞아 뮤지컬배우가 직접 꽃 선물을 전달하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 패키지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연인들의 뮤지컬로 알려진 '김종욱 찾기' 공연을 관람하고 동시에 출연 배우가 직접 여성에게 꽃을 증정하는 행사를 통해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수 있다.
 
또한, '화이트데이 특별 기획전'에서는 꽃, 초콜릿, 수제쿠키, 케익, 인형, 샴페인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회원 가입 후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할인 5% 및 적립 10%의 혜택도 제공한다. 특별 이벤트 상품은 윤종신꽃배달 홈페이지에서 보다 다양한 종류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정지철 대표는 "꽃과 정성스런 선물을 통해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표현한다면, 최고의 화이트데이가 될 수 있을 것이다."이라며, "이번 화이트데이는 일요일과 겹쳐 원하는 상품을 차질 없이 받아보기 위해서는 빠른 주문 접수가 필요할 듯하다. 윤종신꽃배달이 선보인 저렴한 가격, 고품격 상품, 그리고 양질의 서비스가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윤종신꽃배달 플라워365는 꽃, 화분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50% 반값 할인 전을 365일 진행 중이다.

한편, 윤종신꽃배달은 출범 4개월 만에 '2010년 상반기 스포츠서울 선정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아울러 랭키닷컴 트렌드 분야 1위를 차지한바 있는 윤종신꽃배달은 여세를 몰아 '스포츠서울 선정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온라인 꽃배달계 1위라는 쾌거를 기록했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