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사오리 열애설 오보에 누리꾼들 "진짜 사겨보라"
상태바
박지성-사오리 열애설 오보에 누리꾼들 "진짜 사겨보라"
  • 김기동 기자
  • 승인 2010.03.25 0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럽 프로축구 박지성 선수와 일본 여자배구 선수 기무라 사오리가 열애설에 팬들이 즐거워하고 있다. 그러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 데일리중앙
유럽 프로축구 박지성(29·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가 일본 여자배구 선수 기무라 사오리(23·토레이 애로우즈)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그러나 박지성 선수는 "키 큰 여자에 관심없다"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기무라 사오리는 키가 184cm로 175cm인 박 선수보다 9cm 더 크다.

열애설의 발단은 베트남의 스포츠 전문지 <턴더사오>가 지난 5일 박지성 선수의 교통사고 소식을 전하면서 "기무라 사오리가 빠른 시일 안에 병원을 가기로 했다"고 보도한 데 따른 것.

앞서 타이의 한 스포츠신문도 지난 1월 12일 "박지성의 빙판길 교통사고에 기무라 사오리가 병문을 가기로 했다"며 두 사람의 교제설을 퍼뜨렸다.

그러나 이는 모두 오보로 밝혀졌다.

박지성 선수는 소속사를 통해 "기무라 사오리가 누구인지도 모른다. 키도 큰 것 같은데 난 나보다 키 큰 여자와 사귈 생각은 없다"며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열애설을 정면 부인한 것이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오보로 밝혀졌지만 누리꾼들은 박 선수의 핑크빛 열애설을 기대하며 즐거워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둘이 잘 어울린다"며 사겨볼 것을 권하기도 하고, "두 사람이 선남선녀 커플"이라며 공식 커플로 단정짓기도 했다. 당부간 박지성 선수의 열애설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김기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