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 "나경원이 서울시장 하는 게 제일 낫다"
상태바
YS "나경원이 서울시장 하는 게 제일 낫다"
  • 주영은 기자
  • 승인 2010.03.26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도동 자택 예방한 나 의원 극찬 눈길... "어딜 가나 나 의원 칭찬"

▲ 김영삼 전 대통령이 26일 낮 서울 상도동 자택으로 인사차 예방한 한나라당 나경원 서울시장 예비후보를 반갑게 맞으며 악수하고 있다. (사진=나경원 의원실)
ⓒ 데일리중앙
김영삼 전 대통령(YS)이 한나라당 서울시장 후보 경선 출마를 선언하고 정치 행보를 강화하고 있는 나경원 국회의원을 극찬하고 나서 눈길을 끌었다.

김 전 대통령은 26일 낮 서울 상도동 자택으로 인사차 찾아온 나 의원을 반갑게 맞으며 "어딜 가나 나 의원 칭찬"이라며 추어올렸다.

나 의원은 "이번 지방선거에서 한나라당의 필승과 대한민국의 성공을 이루기 위해 서울시장에 출마했다"고 인사했다.

이어 "대통령의 국정 운영 비전과 서울시의 시정 운영 비전을 같은 방향으로 하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설명하고 "시민들의 일상과 가족의 행복을 세심하게 살피는 일하는 서울시장이 되겠다"며 협조를 요청했다.

이에 김 전 대통령은 "그동안 서울시장이나 도지사에 한번도 여성이 없었다"며 "이제 우리나라도 여성이 서울시장을 할 때가 되었다"고 격려했다.

▲ 김영삼 전 대통령이 26일 서울 상도동 자택을 예방한 한나라당 나경원 서울시장 예비후보와 얘기를 나누고 있다. 이 자리서 김 전 대통령은 "이제 여성이 서울시장을 할 때가 됐다"며 나 후보를 격려했다.  (사진=나경원 의원실)
ⓒ 데일리중앙
YS는 이어 "나경원 의원이 서울시장을 하는 것이 제일 낫다고 생각한다"며 나 의원 지지 의사를 공개적으로 밝혔다.

김영삼 전 대통령은 나 의원이 예방을 마치고 사저를 나설 때까지 "나 의원의 인기가 참 많더라, 어딜가나 나 의원 칭찬하는 사람이 많다"며 격려를 아끼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주영은 기자 chesil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