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훈-이윤미 부부, 딸 모습 공개 "모든 게 사랑스러워"
상태바
주영훈-이윤미 부부, 딸 모습 공개 "모든 게 사랑스러워"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3.27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4일 결혼 4년 만에 첫 딸을 얻은 주영훈-이윤미 부부가 자신들의 미미홈피에 아기를 안고 찍은 사진을 올려놓고 행복해 하고 있다. 생후 1시간 된 잠든 아기를 안고 있는 주영훈(왼쪽)씨와 생후 사흘째인 26일 아기를 안고 행복해 하고 있는 엄마 이윤미씨. (사진=주영훈 미니홈피)
ⓒ 데일리중앙
결혼 4년차인 주영훈-이윤미 부부가 24일 첫딸을 얻은 감격을 잊지 못하고 있다. 이 부부는 딸 아라의 생후 사진을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올려 공개했다.

작곡가 주영훈씨는 자신의 미미홈피에 24일 오후 생후 1시간 된 딸을 안고 찍은 사진을 미니홈피에 올렸다. 소곤소곤 잠든 귀여운 아기를 안고 찍은 사진을 올려 그 밑에 '생후 1시간 잠자는 아라...'라고 적어 놓고 행복해 했다.

26일 오후에는 생후 이틀이 지난 아가와 함께 엄마 이윤미씨가 행복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올려 가족의 행복을 자랑했다. 아빠 주영훈씨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러워~~"라고 딸을 얻은 감동을 감추지 못했다.

주영훈-이윤미 부부의 행복한 가족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행복한 모습을 보니 내 마음이 다 즐겁다" "아가야 무럭무럭 자라 엄마 아빠처럼 훌륭한 사람이 되렴" "예쁜 공주님 얻은 두 분께 축하한다" 등의 축복의 글을 남겼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