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원장 호평.. '족집게'
상태바
무료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원장 호평.. '족집게'
  • 김희선 기자
  • 승인 2010.03.30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무료인터넷강의(무료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원장.
ⓒ 데일리중앙
EBS 수능강의 교재 115권에서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과 수능 모의고사 문제의 70% 이상이 연계돼 출제된다는 소식이 수험생을 두고 있는 학부형들로부터 화두로 부상했다.
 
교육과학기술부는 올해 6월과 9월 두 차례 수능모의고사와 11월 18일 본시험 때 문제의 70%가 EBS 교재에서 직접 연계돼 출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EBS 수능강의 교재는 140여 권으로 이중 수능출제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수능시험에 연계하기 위해 감수하는 교재는 115권 정도이다.
 
이와 관련, 무료인터넷강의(이하 '무료인강')의 스타강사 세븐에듀(www.sevenedu.net) 차길영 원장은 "수험생들이 해당 영역과 선택과목 교재를 수준에 맞게 선택하게 되면, 실질적으로 공부해야 할 교재는 30권 안팎일 것이다."고 예상하며 "하지만, 교재에 나온 문제를 수능시험에 그대로 출제하는 것은 아니다. 수능 문제 출제자들은 고등학교 수업에 반영된 주요 개념과 내용, 도표 등을 응용할 가능성이 크다. 올바른 개념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현재 EBSi와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에 출강 중인 세븐에듀의 차길영 원장은 고 1 중간고사 수학시험대비 적중무료수학강의를 시작한 무료인강의 핵심 강사이다.
 
19만 명 수강생을 돌파한 세븐에듀는 최근 중간고사 대비 무료수학인터넷강의(이하 '무수인강')를 통하여 '예상문제 100문제', '시험에 빈번하게 출제되는 수학문제의 핵심개념설명' 등을 포함시켜 학생과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평을 얻고 있다.

김희선 기자 news770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