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박봄 헤나반지 깜짝 공개... "너무 예뻐요, 저도 해줘요"
상태바
산다라박, 박봄 헤나반지 깜짝 공개... "너무 예뻐요, 저도 해줘요"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4.03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데일리중앙
음악그룹 2ne1 산다라박이 지난달 31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최근 자신의 어깨에 시술한 헤나문신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이튿날인 1일에는 2ne1 멤버 박봄의 손에 시술한 헤나문신 사진을 추가로 공개해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산다라박은 어깨에 새긴 헤나문신 사진을 공개하며 "이건 내 어깨에있는 헤나~! 이쁘죠?!"라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견인했다.

이어 "몇일정도간데요~ 난 깔끔하게 자주 씻어서 더 빨리 지워질수도있어용 호호호ㅋ아~ 얼굴 메이컵두 이렇게 땀나거나 오래 놔둬두 안지워졌음 좋겟어용~ 편하게!ㅋ글구 랙잭이들 앞에서 항상 이뻐보일수있게..^^;;호호호!"라고 적었다.

또 1일 공개한 박봄의 손에 시술한 헤나문신 사진에는 "와쌉!?^^ 사진 한장 더 고고고~! 이건 봄이손! 우리 넷 다 헤나를 했거든요ㅋ 봄이는 이쁜손가락에 반지처럼 했고 밍끼는 복근에, 씨에루는 목덜미에ㅋ각자 원하는곳에했죠! 섹쉬하더라고요!ㅋ유후~! 좀 더 매력적이게~ 우리 쫌 센스있는듯!^^;;;캬캬캬!카몬~!"이라고 댓글을 달며 한껏 즐거운 마음을 표현했다.

산다라박의 미투데이를 찾은 팬들은 "저도해줘염~", "언니 완전 예뻐용~~!!", "반지도 완전 예쁘당~~!!♡" 등 수백개의 글을 남기며 다른 멤버들의 헤나문신 시술 사진도 올려달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2ne1이 시술받은 것은 정확히 헤나문신이 아니라 컬러링타투이다. 헤나아트(헤나문신)은 검정색이 나오지 않기에 컬러링타투를 이용해 시술한 것으로 이 역시 몇 일 간 일시적으로 유지되는 문신의 일종.

시술은 타나리, 최영애, 장지나, 허혜선 헤나아티스트가 진행했으며, 특히 헤나아티스트 타나리는 현재 한국헤나협회 회장 및 팍시코리아 헤나아트 대표를 맡고 있다.

한편 2NE1은 현재 신곡 '날 따라 해 봐요'로 각종 음원차트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