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진행... 90명 채용 계획
상태바
한전KDN,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진행... 90명 채용 계획
  • 최우성 기자
  • 승인 2020.06.15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3일 필기시험 진행.... 코로나19 체계적 방역관리로 안전한 시험 관리
한전KDN이 올 상반기 신입사원 90명을 뽑기 위해 지난 13일 서울 구암중학교에서 1차 필기시험을 진행했다. (사진=한전KDN)copyright 데일리중앙
한전KDN이 올 상반기 신입사원 90명을 뽑기 위해 지난 13일 서울 구암중학교에서 1차 필기시험을 진행했다. (사진=한전KDN)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한전KDN이 올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섰다.

이를 위해 지난 13일 서울 구암중학교에서 1차 필기시험을 진행했다. 

최근 코로나19로 많은 구직자들이 취업난을 겪는 가운데 한전KDN은 애초  계획된 인원보다 확대된 90명을 뽑을 예정이다.

이번 채용에는 모두 2500 여명이 응시하는 등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한전KDN은 이날 시험장 내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감염관리총괄담당 및 책임자, 감염병 관리 전담자를 별도 지정·운영하고 특별방역소를 설치했다. 

시험 실시 전·후 방역 실시,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및 손세정제 사용, 유증상자용 별도 시험장 준비, 수험생들 간 거리두기,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위한 포스터 및 방역용품 지급 등 체계적 방역관리로 안전한 시험 관리에 최선을 다했다.

특히 시험 당일 박성철 사장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방역 및 시험 진행 사항을 다시 한 번 확인·점검하는 등 채용시험 진행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

한전DN은 이번 채용에 사회형평적 채용을 위해 양성평등, 기초생활수급자·장애인 우대 및 지역인재 채용목표제 등을 반영해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약자와 지역 채용 확대 등 정부의 사회 형평적 채용 정책에 적극 부응할 계획이다.

한전KDN 관계자는 15일 "앞으로도 시행될 채용전형에도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해 응시자들이 안심하고 시험 및 면접 등에 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