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영, 설날 인사... "허경영을 찾으면 고진감래 약속한다"
상태바
허경영, 설날 인사... "허경영을 찾으면 고진감래 약속한다"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1.02.10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세 이상 국민들에게 매월 150만원씩 평생 지급하는 '국민배당금제' 약속
나라에 돈이 없는 게 아니라 도둑놈이 너무 많아... 국민 혈세 줄줄 새고 있어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표가 10일 대국민 설날 인사를 통해 "허경영을 찾으면 고진감래를 약속한다"며 자신의 이른바 '국민배당금제' 실시를 다시 한 번 주장했다.copyright 데일리중앙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표가 10일 대국민 설날 인사를 통해 "허경영을 찾으면 고진감래를 약속한다"며 자신의 이른바 '국민배당금제' 실시를 다시 한 번 주장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표가 10일 국민께 설날 인사를 했다.

허 대표는 이날 보도자료를 내어 연애, 결혼, 출생(출산)공영제가 핫이슈로 선보인 이후 나경영·허경영 길목전법 등 많은 신조어가 탄생하고 있다며 "민족의 명절 설날을 맞이해 희망가득한 시간이 되시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허 대표는 "지금은 힘들더라도 머지않아 몇 배 더 보답이 온다는 고진감래를 본인 허경영을 찾으면 온다는 것을 확실히 기약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특히 젊은이들에게 불굴의 도전 정신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며 "매월 미혼남녀에게 20만원씩 지급하는 연애공영제와 결혼수당, 출생(출산)장려금제 등 허경영의 33혁명정책을 인터넷 등을 통해 검색하시면 본인 혀경영이 30여 년 전부터 주창해 온 것들이 사심 없이 대한민국과 국민들을 위해 주창해 왔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라 했다.

이어 "거듭 강조하지만 허경영을 찾으면 고진감래를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나라에 돈이 없는 것이 아니라 도둑놈이 많아서 혈세인 국가 예산이 줄줄 새고 있는데 허경영이 예산을 절감해 18세 이상 국민들에게 매월 150만원씩 평생 지급하는 국민배당금제를 일차적으로 실시하겠다"고 약속했다. 

김영민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