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식 후보, 선거사무소 문을 열고 필승 다짐
상태바
김정식 후보, 선거사무소 문을 열고 필승 다짐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2.05.07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과 유동수·허종식 의원,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 박우섭 전 남구청장 등 지지자 2000여 명 몰려
김정식 후보 "오늘 이 자리에 계신 분들은 미추홀구의 자산이자 미래... 승리로 보답하겠다"
김정식 민주당 인천 미추홀구 구청장 후보는 7일 지지자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했다. (사진=김정식 후보 선거캠프)copyright 데일리중앙
김정식 민주당 인천 미추홀구 구청장 후보는 7일 지지자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했다. (사진=김정식 후보 선거캠프)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김정식 민주당 인천 미추홀구청장 후보가 7일 선거사무소 문을 열고 필승을 다짐했다.

김정식 후보는 이날 오후 4시 미추홀구 염창로 58 주안CGV 건물 지하 1층에서 개소식을 갖고 지지자들의 인사를 받으며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개소식에는 유동수·허종식 민주당 국회의원, 박남춘 민주당 인천시장 후보, 박우섭 전 남구청장, 양재덕 (사)실업극복인천본부 이사장, 이종원 미추홀구노인회장, 양춘석·김용구 전 노인회장, 최성규 순복음교회 원로목사, 종연 수미정사 회주스님, 조흥식 신부, 고융희 6.25 참전 유공자회 인천시지부장, 민주당 시·구의원 예비후보 등 각계 인사와 주민 2000여 명이 참석해 김정식 후보의 앞길을 축복했다.

이날 행사는 김정식 후보의 뜻을 반영해 의례적인 개소식이 아닌 유권자들을 직접 만나 소통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꾸려졌다.

이종원 미추홀구노인회장은 "김정식 후보는 지난 4년 간 골목 복지와 어르신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했다는 것을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며 "노인이 행복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김정식 후보가 최선을 다해줄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밀했다.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는 "김정식 후보는 골목골목을 발로 뛰며 주민을 주인으로 섬겼다"고 치켜세우고 "든든한 파트너이자 목민관의 덕목을 갖춘 김 후보의 개소식을 축하한다"고 덧붙였다.

종교계 인사들의 축하 인사도 이어졌다.

조흥식 신부는 김정식 후보를 지혜와 용기 그리고 약속과 책임을 갖춘 부지런한 후보라며 지난 4년의 성과가 다가올 4년의 결실로 맺어지길 기원했다.

최성규 순복음교회 원로목사도 김정식 후보가 재선에 성공해 골목골목 행복한 미추홀구를 만들어 줄 것이라며 참석자들에게 김 후보의 지지를 당부했다.

박우섭 전 남구청장도 김정식 후보가 다시 한 번 구청장이 돼 미추홀구를 인천을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살기 좋은 마을로 만들 것이라며 힘을 실었다.

마지막으로 김정식 후보는 "오늘 이 자리에 계신 분들은 미추홀구의 자산이자 미래"라며 "다시 한번 김정식에게 미추홀구를 위해 다시 일하라고 명령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이날 개소식에 앞서 특보단 출범식을 통해 장애인, 여성, 노인 등 총 800여 명에게 임명장을 전달하며 더 나은 미추홀구를 만들기 위해 한마음으로 뛰어줄 것을 간곡히 당부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