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7.11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7.18~7.23)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7월 18일

쥐띠 운세
36年生  경쟁이 치열해서 시작은 다소 험난하겠지만 꾸준히 노력한다면 보람이 생겨요.
48年生  마음을 굳건하게 먹고 체계적으로 전진 한다면 희망의 소식이 들려오게 됩니다.
60年生  시작할땐 갈등 되겠지만 조심스런 마음으로 진행하면 좋은성과를 얻게됩니다.
72年生  애쓰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풀려나갑니다. 오히려 조급하면 실패할 수 있습니다.
84年生  바람이 불어도 함께모여 힘이 되주니 든든 합니다. 서로 의지하고 기대보세요.
96年生  끈기있게 노력한 만큼 성과를 얻고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 받으니 명예롭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새롭게 시작하거나 누군가에게 선행을 베풀어보세요.
49年生  내가 한 말이 부메랑이 되어 나에게 돌아옵니다. 따뜻하고 온화하게 표현하세요.
61年生  답답한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 일수록 노련함을 살려서 지혜롭게 풀어가보세요.
73年生  쌓였던 눈이녹고 희망의 싹이 올라오지만 아직 힘이 부족하니 무리하면 안돼요.
85年生  아지랑이가 피어나듯 희망과 영감이 피어납니다. 몸이 가볍고 활력도 생깁니다.
97年生  경험이 부족한만큼, 혼자하는 것보다 힘을 합치면 더 큰 결과를 얻을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사람들과의 많은 교류 보다,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게 몸과 마음이 편안합니다.
50年生  원하던 것을 얻기는 힘들지만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현재에 집중하길 바랍니다.
62年生  실력과 재능이 있는만큼 경쟁자도 만만치 않습니다. 노련하게 처신해야 해요.
74年生  기세등등 하고 에너지가 넘치지만 의욕을 조절하지 못하면 대립이 많아집니다.
86年生  활력있고 추진력이 강하지만 너무 지나친 자신감은 후회할일을 만들수 있어요.
98年生  마음이 답답하지만 경솔한 행동은 화근이 되니 자중하면서 미래를 설계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이때까지 심혈을 기울인 일에 성과가 나타나지만 방해자가 있으니 주의하세요.
51年生  사람들에게 의존하기보다 자신의 경험과 실력을 발휘해서 기회를 잡아 보세요.
63年生  일 많고 탈도 많고 주변이 시끄럽습니다. 불필요한 일에 관여하면 불리해져요.
75年生  손에 잡힐 것 같지만 실속은 없습니다. 유혹에 흔들리지 마시고 굳건해지세요!
87年生  자신의 주장만 고집하다 큰 낭패를 보게됩니다. 구설과 망신수를 조심하세요.
99年生  지난 실패를 거울삼아 재점검하며 조심스럽게 진행하세요. 경솔하면 안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지난 일은 잊고 새로운 날을 맞이하게 됩니다. 희망과 보람이 생기는 날입니다.
52年生  지나친 욕심때문에 현재의 평탄함을 놓칠 수 있으니 즉흥적인 결정은 안됩니다.
64年生  과거에 얽매이지 말고 새로운 변화를 맞이해보세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76年生  문제의 해결점이 보입니다. 그동안 미루었던 문제가 있다면 하나씩 정리하세요.
88年生  좋은 실력을 가지고 있으니 사람들과 함께하면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내게됩니다.
00年生  즐겁고 기쁜 제안이 들려오며 그동안 열심히 준비한 만큼 능력을 펼치게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사소한 일도 무심하게 넘기지 마세요. 작은 일이 크게 확대되어 힘들어집니다. 
53年生  길흉 변화에 기복이 있으니 자중하시고 균형있는 생활 패턴을 유지해야 합니다.
65年生  각종 문제가 해결됨으로써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게 되고 희망을 느낄수있어요.
77年生  협력 관계에서 좋은 결과가 생깁니다. 하지만 과욕을 부리면 손해가 더 많아요.
89年生  그동안 준비를 잘했다면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과감하게 기회를 잡아보세요.
01年生  원하던 것을 갖지 못해도 실패한 건 아닙니다. 경험을 쌓고 안목을 키워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새롭게 만나는 인연이 있다면 서로 도움이 될 수 있으니 따뜻하게 대해주세요.
54年生  그동안 될듯 말듯 하던 일이 우연한 계기로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수 있답니다.
66年生  상승하고 발전하는 기운이지만 너무 욕심을 부리면 원점으로 돌아갈수 있어요.
78年生  좋은 흐름 입니다. 하지만 겸손하지 못하고 자만하게 되면 장애가 생기게돼요.
90年生  성공의 중요한 갈림길 입니다. 지나친 열정은 언쟁을 만들게 되니 조절하세요.
02年生  서로 협력은 해야 하지만 남의 일에 간섭하면서 잘잘못을 따지는건 안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상대방 마음속에 있는 깊은 뜻을 전해들으니 섭섭하지만 아량을 베풀어야돼요.
55年生  힘든 상황을 겪어본 사람만이 진정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보람찬 날 입니다.
67年生  꼬이고 힘들었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마음도 편안합니다. 자신감을 가져요!
79年生  새로운 사업계획을 시작하기 좋고 진행도 원만합니다. 다만 방심은 금물이에요.
91年生  에프터신청을 받으면 이것저것 따지지 말고 상대방 의도에 맞춰서 따라주세요.
03年生  찾아온 운을 놓치지 않도록 그동안 노력한 만큼 인내심있게 추진해야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자녀와 의견이 안맞으니, 오늘 당장 결정을 내리지 말고 다음으로 미뤄보세요.
56年生  지인들과 모임에서 즐거움은 있지만 예상치못한 다툼도 있으니 조절해야 돼요.
68年生  한순간에 상황이 뒤바뀔 수 있지만 당황하지 말고 유연하게 대처해야 합니다.
80年生  새로운 만남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괜찮은 인연이니 놓치면 후회하게 됩니다.
92年生  경험과 신념 없이 추진력만으로는 성사하기 힘들테니 상황의 흐름을 살피세요.
04年生  과거의 잘했던 경험을 기억하고 느낌을 살려 자신감있게 밀고 나가야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의욕적으로 시작한 일이 벽에 부딪칩니다. 노련하고 융통성있게 처신하세요!
57年生  아랫 사람들의 철없는 말, 행동을 듣고 보게되니 답답하지만 아량을 베푸세요.
69年生  오해를 풀려고 하다가 더 큰 오해를 만들수 있으니 깊은 부분까지 생각하세요.
81年生  지출이 많지만 내 자신의 미래를 위한 지출이라면 과감하게 투자해도 좋아요!
93年生  큰 뜻을 이루고 소망했던 일을 성취하는 것은 조금 더 인내해야 이루어집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외부적인 상황이 불리합니다. 몸과 마음을 안정시키며 힐링의 시간을 가지세요.
58年生  마음이 답답하고 소통도 잘 안되니 욕심을 부리지 말고 안정감을 가져보세요.
70年生  얼었던 눈이 점차 녹고 새싹이 돋으려고 하지만 아직은 시간을 더 가져보세요.
82年生  목표에 집중이 안됩니다. 마음의 중심을 잘 잡고 인내심 있게 노력해보세요.
94年生  말과 행동을 조심하지 않으면 뜻하지 않은 다툼이 많아져서 주변이 시끄러워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혼자서 모든 책임을 다 지려하면 안됩니다. 상대방과 분담하는 게 유리 합니다.
59年生  나의 목표 달성을 위해 주변에서 도움을 주니 인맥 관리에 신경써야 한답니다!
71年生  대외적인활동에 성과가 생기고 금전적인 이득을 보는 기분좋은 하루가 됩니다.
83年生  반가운 소식이나 소문을 접하게 될 수 있으니 의욕 가지고 앞으로 전진하세요.
95年生  바쁜 업무 속에서 하루가 분주하지만, 땀흘린 만큼 보람있는 성과를 얻습니다!

19일

쥐띠 운세
36年生  나의 자신감은 충분하지만, 일이 막히고 꼬이게 될 수 있으니 침착해야 됩니다.
48年生  불쾌지수가 높아 사소한 일에도 신경이 예민하고 짜증이 납니다. 조절해야 해요!
60年生  서로에게 싫증날 수 있으니 강함보다는 부드러운 모습을 보여주는건 어떨까요?
72年生  지나치게 적극적인 모습은 시비와 다툼을 만들게 되니 적당한 조절이 필요해요.
84年生  유연함이 필요해요. 고집대로만 밀고 나간다면 근심, 걱정만 늘어나게 됩니다.
96年生  평소보다 연인에게 싫증이 많이 나고, 오해가 많아지며 서먹해질 수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컨디션이 굉장히 좋아요. 이럴때일수록 융통성 있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49年生  대인관계에서 좋은 협력은 이루어지지만, 고집이 지나치면 트러블이 생깁니다.
61年生  활동력이 강한 날입니다. 그럴수록 몸과 마음에 안정을 취하시고 침착하세요.
73年生  성과가 좋은날이지만 무리한 계획은 절대 금물입니다. 실수없이 꼼꼼해야 해요.
85年生  일이 잘 풀린다고 방심하지 말고 신중해야 됩니다. 노력한만큼 성과는 있어요.
97年生  절대 성급하지 말고 상대방 의중을 정확히 파악 후,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한꺼번에 모든걸 해결할순 없어요. 차근차근 단계별로 해결해야 실수가 없어요.
50年生  권위를 앞세우면 안돼요. 오히려 믿음을 잃고 사람들 속에서 고립될수 있어요.
62年生  열심히 노력하지만 큰 성과는 없습니다. 지나친 욕망은 잠시만 내려놓으세요.
74年生  사소한 방해,시비,다툼이 생깁니다. 마음의 중심을 잘잡아야 하는 하루입니다.
86年生  정면 돌파만이 정답은 아닙니다. 오늘은 살짝 돌아갈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해요.
98年生  자신감이 넘치면 안됩니다. 아는길도 물어서 가는 꼼꼼한 자세가 필요 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정확하고 냉철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감정적인 변화와 변동은 근심이 됩니다.
51年生  오늘은 무조건 직진하는 일들은 불리합니다. 한 걸음 물러서는 것도 좋답니다.
63年生  독단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의 조언도 귀담아 들어야 편안합니다.
75年生  다른 사람과 호흡을 맞춰보세요. 발 맞추지 않으면 더욱 괴롭고 외로워집니다.
87年生  순간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바라보세요. 조금더 향상되고 발전할 수 있어요.
99年生  생각이 많아서 문제가 될 수 있으니, 걱정을 버리고 한가지씩 해결해 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딱딱하고 권위적인 표현보다는 약간의 유머감각을 살린 편안한 대화가 좋아요.
52年生  사소한 일에도 최선을 다하세요. 자신감이 회복되면서 만사형통 할 수 있어요.
64年生  위축 되면 안됩니다. 적극적인 자세로 움직이면 모든 일에서 성과가 생길겁니다.
76年生  마음이 맑고 뜻이 통하는 사람과의 만남이 생기니 진실한 마음으로 대하세요.
88年生  친분관계를 많이 쌓아보세요. 즐겁고 보람있는 일들이 가득 생겨날 것입니다.
00年生  관계가 불편했던 동료와 화해를 시도해보세요. 원만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대인관계에서 잘못 나서면, 모든 책임을 지게됩니다. 균형을 잘 잡아보세요.
53年生  주위의 도움을 받게되고 협조가 잘 이뤄집니다. 협력을 위해서 발 맞춰보세요.
65年生  바쁘게 활동하는 것만큼 소득이 따라줍니다. 다만 매사 꼼꼼하게 점검 하세요.
77年生  사람들과 어울려 함께 즐겨보세요. 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수 있겠습니다!
89年生  사람들에게 우유부단한 태도 보이면 오해를 받게되고 후회하게 될 수 있어요.
01年生  지금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한만큼 보상이 기다립니다. 명예를 얻을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혼자서 무리하게 추진하는 것보다 여러 사람들과 자유롭게 어울리는게 좋아요.
54年生  일이 욕심만큼 진행되지 않습니다. 긴장된 마음을 풀고 여유를 가져야 됩니다.
66年生  해야될 일들이 늘어나 많이 바빠집니다. 우선순위에 따라 차분히 진행하세요.
78年生  조급함을 버리고 매사 모든 일을 편안하게 진행하면 안될 일도 이뤄질거에요!
90年生  조금씩 상대방의 마음이 녹고 있으니 성급하게 다가가지 말고 잠시 기다리세요.
02年生  분주한 것에 비해서 소득은 크지 않지만 추후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감정의 기복을 다스리면서 태연하게 처신한다면 나의 권위를 지킬수 있습니다.
55年生  진행하는 일에 방해가 되는 요소는 단호하고 과감하게 정리할 필요가 있어요!
67年生  일희일비 하기보다는 힘을 내서 노력한다면 위험한 상황은 면할 수 있을겁니다.
79年生  풍족한 결실을 맺게 될 수 있습니다. 겸손하고 유연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91年生  양보하는 것은 손해 보는게 아니라, 마음 속으로 지혜와 내실을 쌓는 것입니다.
03年生  현재 상황이 나쁘지 않으니 잘 관리하고 점검하는 것이 지혜로운 방법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기쁜일이 있어요. 즐거운 일이지만 유혹에 흔들리지 않게 중심을 잡아야 해요.
56年生  노력을 알아주는 지지자를 만납니다. 주변의 노력과 응원을 통해서 성공합니다.
68年生  어려운 굴곡은 많았지만 타고난 재능과 피나는 노력으로 원하는 걸 얻게됩니다.
80年生  나의 개인적인 욕망은 줄이고, 공적이고 대의적인 일에 힘쓰는게 좋겠습니다!
92年生  답답하던 문제들이 좋은 방향으로 해결되며 보람있고 행복한 소식을 접합니다.
04年生  새싹이 돋아나는 운세입니다.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실을 다지기에 좋은 운세 입니다. 하지만 늘리고 확장하는 건 조심하세요.
57年生  방해는 있지만 흔들리지 않고 결연하게 나간다면, 보람있는 결실을 맺게됩니다.
69年生  모든게 저절로 되는게 아니니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노련함을 보여주세요!
81年生  좋은 소식이 들려오지만 동시에 어려움도 생길수 있으므로, 도움을 청해보세요.
93年生  나만의 섬세하고 정적인 리더십을 보여주세요! 반드시 성공하게 될 것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폭풍이 지나갔지만 아직은 때가 아닙니다. 사소한것에 연연하면 불리해져요!
58年生  대체적으로 풍성한 결실을 맺을 수 있으니, 희망을 가지고 도전해도 좋습니다.
70年生  겸손하면서도 위엄있는 모습을 보여줘야 합니다. 듬직한 모습을 어필해보세요!
82年生  가능성이 많은 날이니, 경솔한 언행만 조심한다면 좋은 결실을 얻을수 있어요!
94年生  다소 의욕을 상실 할 수 있지만, 좋은 전환점이 있으니 용기를 잃으면 안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너무 성급하면 안됩니다. 오늘은 한발짝 뒤로 물러서서 사태를 관찰해보세요.
59年生  쉬엄 쉬엄 여유를 가지고 작은 일부터 하나씩 정리하고 마무리할 필요가 있어요.
71年生  상대방이 오해하지 않도록 내 마음을 정확하고 솔직하게 표현해보는건 어떨까요?
83年生  모든일에 분명하고 명확해야 합니다.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95年生  의견이 대립되는 상황이 자주 발생합니다. 양보의 미덕을 발휘하는게 좋습니다.

20일

쥐띠 운세
36年生  상황은 그런대로 괜찮지만 마음이 불편합니다. 마음의 중심을 잃으면 안됩니다.
48年生  사람들과 신뢰감을 바탕으로 믿고 의지해야 됩니다. 오해를 하면 어긋나게돼요.
60年生  보여지는 상황은 밝고 풍성하고 만족스럽지만 내부에는 문제가 있을수 있어요.
72年生  일이 완성되어 마무리하고 청산할 수 있어요. 마지막까지 꼼꼼하게 진행하세요.
84年生  지금까지 성과에 감사하며 만족하는게 좋습니다. 지나친 욕심은 화근이 됩니다.
96年生  막막한 상황이지만 동시에 살아남을 방법도 생깁니다. 침착함을 유지해야 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나의 계획과 예상에서 어긋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어요. 매사 조심해야 합니다!
49年生  오늘은 나를 방해하고 함정에 빠뜨리는 사람이 있습니다. 철저히 대비해야해요.
61年生  잘 안다고 생각했던 일들도 다시 한 번 살펴보며 조심스럽게 진행해야 합니다!
73年生  노력만큼의 성과는 없습니다. 미래를 위해 봉사하고 희생하는 마음을 가지세요!
85年生  스트레스가 많고 신경이 예민한 날 입니다. 감정 조절에 각별히 신경써야해요.
97年生  오늘은 이성에게 성급하게 다가가면 망신당할수 있으니 많이 조심해야 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나친 자존심과 고집은 대인 관계에 방해가 되니 정직하고 겸허해야 합니다. 
50年生  마음먹은 대로 진행되니 능력을 발휘할 수 있지만 지나친 과욕은 금물이에요.
62年生  힘든 상황에서 협조자의 도움으로 새로운 기회를 얻는 행운의 날이 될것입니다.
74年生  금전적으로 유리한 날입니다. 새로운 계약이나 매매를 통해 이득을 얻게돼요.
86年生  지난 일에 너무 집착하면 안됩니다. 진취적인 자세를 가져야 발전할 수 있어요.
98年生  집중해서 열심히 노력하는 자세야말로 실력을 쌓아올리는 최선의 방법이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한 가지 일을 통해 두 가지 이득을 볼 수 있는 날입니다. 기분도 최상이네요!
51年生  평소에 성과를 보지 못하던 일에서 능력이 발휘되면서 이득을 챙길 수 있어요.
63年生  온화하고 배려심을 보이는 만큼 주변에 웃음꽃이 피고 원만하게 진행 됩니다.
75年生  한 가지에만 국한시키지 말고 여러 가지로 응용해 보세요. 실속이 생긴답니다.
87年生  간절하게 기다리던 단비가 내리니 힘겨웠던 일들이 편안하게 풀리는 날입니다.
99年生  가깝고 허물없는 관계라도 언행에 주의하세요. 이는 곧 이득이 되어 돌아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불필요하게 상대방 마음을 확인하려 하지 마세요. 괜한 잡음이 많아진답니다.
52年生  의욕이 너무 앞서면 경솔한 언행을 하게 됩니다. 결국 마찰과 다툼이 생겨요!
64年生  좋은 결과를 얻고싶다면 성급한 결정에 앞서,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해 보세요.
76年生  동업은 순조롭던 관계를 악화시킬수 있으니 새로운 시작과 확장은 금물이에요.
88年生  대인배적인 마음으로 공적인 일에 힘쓰세요. 자기중심적이면 반감이 생깁니다.
00年生  오늘은 큰 욕심 보다는 사소한 것에서 행복을 찾고 만족할 줄 알아야 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뜻하지 않은 갈등에 휘말릴 수 있으니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고 침묵해야 해요!
53年生  거센 파도 위의 나릇배와 같습니다. 상황을 지켜보며 조금더 기다려야 됩니다.
65年生  불안해지고 흔들립니다. 그러니 마음을 단단히 먹고 책임감있게 진행해야해요.
77年生  수입보다 지출이 많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 소비성 지출을 줄이는게 최선입니다.
89年生  사랑을 간절히 원하지만 마음에 상처만 남길수 있으니 오늘은 침착해야 해요.
01年生  주변에서 새로운 일을 권유한다해도, 소신을 지키고 현재 상황을 유지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다른 사람의 시선을 의식해서 본 모습을 숨기지 마세요. 있는 그대로가 좋아요.
54年生  경험 많다고 쉽게 생각하는것은 금물입니다. 잘 관찰하고 정확하게 파악하세요!
66年生  모으려고 하지 말고, 있는것을 잘 지키는게 돈 버는 것이니 순리에 맞춰보세요.
78年生  다른 사람 얘기를 쉽게 입에 올리지 마세요. 나의 이미지만 망가질수 있습니다.
90年生  주변 인맥을 최대한 활용해서 남들보다 빨리 정보를 얻는다면 성공할수 있어요.
02年生  활기차게 움직이면 순조롭게 풀리고 목적한 바를 무난하게 성취할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입을 무겁게 하세요. 말이 경솔하면 돌이킬 수 없는 구설을 겪게 될수 있어요.
55年生  주변 지인들 사이에 긴장감이 감돌게 됩니다. 융통성 있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67年生  물질적인 것에 너무 집착하지 마세요. 무리한 욕심은 모든일을 꼬이게 합니다.
79年生  자칫하면 뜻밖의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잘 관찰하고 심사숙고해서 결정 하세요.
91年生  이럴까 저럴까 망설임이 많습니다. 지나친 망설임으로 기회를 놓칠수 있습니다.
03年生  대화가 막히면서 소통이 안됩니다. 친구간에 지혜로운 대화법을 모색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진심으로 도움을 주는 협력자를 만나 힘들었던 문제를 풀어갈수 있는 날이에요.
56年生  겉모습에 집착해서 신경질적으로 반응하지 마시고 깊은 속마음을 이해해보세요.
68年生  감정을 억제하고 상황이 흘러가는 방향을 보고 진행해야 성과를 볼수 있습니다.
80年生  고민되는 일을 혼자 떠안고 있으면 안됩니다. 믿을만한 지인들과 상의해보세요!
92年生  나의 본분을 지키며, 철저한 계획을 세우고 일을 진행해야 탈이 없을 것입니다.
04年生  우유부단하면 안돼요. 적극적으로 행동하되 지나친 욕심은 근심을 만든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작은 일에 집착하고 동요하면 안됩니다. 일의 핵심을 파악한 다음 실행하세요.
57年生  노력한만큼의 성과를 거둘 수 있고 보람도 느끼지만, 자만은 절대 금물입니다.
69年生  웬만한 일은 내가 주장한대로 이끌어 갈 수 있으니 마음껏 능력 발휘해보세요.
81年生  그간 쌓인 감정도 풀고 더욱 돈독한 사이가 될수 있으니 유연하게 대처하세요.
93年生  뭔가를 결정하기에 앞서, 경험 많은 윗분들에게 조언을 청해 들어야 유리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확실한 마무리가 필요해요. 어설프게 처리하면 반드시 골치아픈 문제가 생겨요.
58年生  약간 마음이 들뜰수 있어요. 차분하게 안정을 취하면서 단계별로 진행 하세요.
70年生  아랫 사람들을 넓은 아량으로 보살펴주세요. 다툼이 생기면 권위가 떨어집니다.
82年生  미뤄놨던 일을 시작해도 좋습니다. 머리속에 있던 계획이 현실화 될 수 있어요.
94年生  자신의 실력을 인정 받을수 있도록 성실한 자세와 겸허한 마음을 가져야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현실적인 안목이 필요해요. 나만의 감상에 젖어있으면 자꾸 실수를 하게돼요.
59年生  금전운은 기대이상의 성과가 있을 수 있지만, 대인 관계는 임기응변이 필요해요.
71年生  생각과 다른 결과가 만들어질 수 있으니 대비책을 세워놓으면 실리를 얻게돼요.
83年生  열심히 활동한만큼 소득은 있지만 소비성 지출 또한 많으니 관리가 필요합니다.
95年生  친한 친구라도 좋은 충고는 새겨 들어야 합니다. 우정이 더욱 돈독해질거에요!

21일

쥐띠 운세
36年生  처음에는 눈물을 흘릴수 있지만, 포기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웃게될 것입니다. 
48年生  독단적이면 실속이 없습니다. 혼자 보다는 여럿이 함께하며 실속을 챙겨야해요.
60年生  힘든 일이 점점 풀리는 날 입니다. 마음 굳게먹고 침착하게 기다리셔야 합니다.
72年生  주변에 사람도 많고 도움을 주는 귀인도 있으니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어요.
84年生  새로운 만남이나 교제를 넓히면 좋은 결실을 맺지만 입은 무겁게해야 된답니다.
96年生  분주함에 비해 큰소득은 없습니다. 하지만 좋은 경험이 되어 발전할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천천히 전진하면서 쌓는게 유리해요. 과한 욕심보다는 소소한 것에 만족하세요.
49年生  허무한 마음은 들지만 포기하지 않고 끈기있게 나아가면 작은 결실은 있습니다.
61年生  대인관계에서 불편하고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지만 유연하면 모든게 해결됩니다.
73年生  주변 상황에 일희일비 하지 않고 태연하게 처신하면서 내실을 다져야 된답니다.
85年生  연인간에 자신의 모습을 살펴 보세요. 숨기는 비밀이 있다면 들통날 수 있어요.
97年生  우물안 개구리처럼 좁은 시야를 가지면 안됩니다. 넓고 새로운 안목을 가지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어려웠던 상황이 점차 해결되는 시점이지만, 무리하지 마시고 건강관리 하세요.
50年生  노력한만큼 이루어지지만 마음 한편이 불안합니다. 불필요한 근심은 버리세요.
62年生  사람 관계에 중심만 잘 잡는다면 협력도 잘 되고 기쁜 일이 생기는 날이랍니다.
74年生  가는 길이 멀고 험난하지만 성실하게 노력한다면 결실을 이루고 보람이 생겨요.
86年生  시작은 더디고 험난하지만, 꾸준히 노력하면 분명히 좋은 성과를 이룰것입니다.
98年生  너무 망설이고 위축되는 것 보다는 용기있게 뛰어들어서 부딪치고 배워야 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힘든일이 점점 풀리는 시점입니다. 마음을 굳게 가지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51年生  아랫 사람들에게 칭찬을 아끼지말고 후한 점수를 주세요. 칭송을 듣게 됩니다.
63年生  왜곡된 시선으로 보지말고, 마음을 열고 있는 그대로 본다면 행운이 들어옵니다.
75年生  작은 시비나 말썽은 있지만 감정을 조절하고 유연하게 대처해야 실속이 생겨요!
87年生  직설적인 표현을 해서 상대방의 가슴에 상처주면 안되고 온화한 표현을 하세요.
99年生  노력이 무르익어 결실을 맺습니다. 하지만 경험이 부족하니 조언을 구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이래야 될지 저래야 될지 고민이 많습니다. 시원한 답이 없으니 자중해야 해요.  
52年生  너무 욕심을 부리면 일이 꼬이면서 문제가 생기니, 현재를 유지하는데 힘쓰세요.
64年生  생각지 않은 장애와 실수 때문에 좌절할수 있지만 용기를 잃지말고 인내하세요.
76年生  성공의 중요한 갈림길에 있습니다. 신중에 신중을 기하시고 감정을 조절하세요!
88年生  부부, 연인과의 생각 차이로 마찰이 예상됩니다. 넓은 마음으로 배려해주세요.
00年生  생각이 많으니 일에 차질이 생깁니다. 많은 생각보다는 한 가지에 집중 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 만나는 사람들과는 부딪침이 많습니다. 적당한 선을 유지하는게 좋답니다.         
53年生  될듯 말듯 하면서 속만태우고 성과는 없으니 무리하게 밀고 나가면 불리합니다.
65年生  신경쓰이는 일이 너무 많아요. 과로 조심하시고 마음의 균형을 잡아야 됩니다.
77年生  감정기복이 생겨 주변 사람들에게 섭섭하게 대하면, 복이 화로 바뀌게 됩니다.
89年生  외부적인 일도 신경써야 되지만, 내실을 기하는 부분도 소홀함없게 관리하세요.
01年生  갈길은 멀고 할 일은 많은데 부딪침이 생기니 한발 한발 천천히 진행해야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사람들에게 보여지는 외면적인 일 보다는 실리를 추구하는 내면에 집중하세요.
54年生  그동안 겸손한 자세로 사람들을 대했다면, 좋은 기회와 행운을 얻을수있습니다!
66年生  리더가 돼서 포용력 있게 사람들을 인솔해 보세요. 권위와 명예를 얻게됩니다.
78年生  가는 길을 방해하는 사람이 있어도 맞대응하지 말고 포용력있게 배려해주세요.
90年生  말 한마디에 천냥 빚 갚는다는 속담처럼 예쁜말과 표현을 해야하는 날입니다.
02年生  오늘은 협력이 잘되는 날이니 그동안 소홀했던 동료들과 대화로 소통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내 뜻대로 되지 않는다면 주변 사람들을 보지 마시고 내 자신을 점검해야해요.
55年生  익숙한 일이라도 프로의식을 가지고 완벽하게 마무리하세요. 꼼꼼해야 됩니다. 
67年生  마음이 조급하지만, 그동안의 노력을 뽐낼수 있는 기회가 생기니 침착하세요.
79年生  변화에 빠르게 대처할수록 이익이 생깁니다. 갈팡질팡하다간 기회를 놓칩니다.
91年生  애정관계에선 순수하고 진실된 마음이 필요해요. 그러면 좋은결과가 있습니다.
03年生  사소한 주변환경에 집착해서 예민할 필요없이 내 일에만 최선을 다해야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판단착오를 조심해야 해요. 착오가 생기면 잡념만 많아지고 후회만 생깁니다.   
56年生  뭔가 될 것 처럼 흘러갑니다.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말고, 여유를 가져보세요!
68年生  해야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말고 그때그때 해결 하세요. 쌓이면 고민이 됩니다.
80年生  충동적인 선택을 하면 상황이 복잡해집니다. 조급하기보다는 신중해야 됩니다.
92年生  서두르지 않아도 성취할수 있으니 불안하고 복잡한 마음은 내려놔야 된답니다.
04年生  꾸준하게 노력하세요. 능력도 인정받고 부러움도 받을 수 있으니 힘을 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계란으로 바위치기란 말처럼 한순간 모든걸 해결할수 없으니 침착해야 합니다.
57年生  재물 손실이 있을 수 있으니 한눈 팔지말고 매사 모든일에 집중해야 된답니다.
69年生  욕심 부리지마세요. 욕심을 내면 오히려 손실이 있으니 있는 것을 잘 지킵시다!
81年生  주변사람들 조언을 귀담아 듣는다면 자다가도 떡이 생기는 것처럼 실속있어요.
93年生  그동안 계속되던 신경전이 오늘은 폭발할수 있으니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한가지 문제가 해결돼서 안심은 되지만 아직 완전하지 않으니 방심하면 안돼요. 
58年生  마음만 간절할뿐 생각대로 진행되지는 않습니다. 천천히 안전하게 추진하세요.
70年生  현실적인 안목으로 냉철하게 기준을 세우세요. 기준점이 없으면 곤란해집니다.
82年生  적극적인 자세가 행운을 가져올 수 있지만 겸손함이 없으면 구설을 겪습니다.
94年生  욕심으로 활동하지 말고 재충전을 하며 자신을 돌아보고 내실을 다져야 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기대했던 결과가 나오지 않을수 있으니 스스로에게서 원인을 살펴봐야 됩니다.
59年生  마음과는 다르게 자꾸 상대를 멀리할 수 있습니다. 마음을 열고 소통해보세요!
71年生  계획에는 큰 무리가 없습니다. 하지만 추진력이 필요하니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83年生  내 자신의 성실한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세요. 신뢰가 생겨서 기회를 얻습니다.
95年生  의욕이 왕성하고 기회도 생기니 모든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결과가 좋아요.

22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랜 지인을 만나 추억에 잠길수 있습니다.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유지하세요.
48年生  새로운 제안을 받을수 있지만 꼼꼼하게 체크한 이후에 신중하게 결정해야돼요.
60年生  일로 만난 사람과 인연이 생깁니다. 많이 움직일수록 얻는 것도 많아집니다.
72年生  모든일들이 점차 호전되어 갑니다. 조급할 필요 없으니 침착하게 진행하세요.
84年生  교제가 많은만큼 소비성 지출이 많이 생깁니다. 수입 지출 관리가 필요합니다.
96年生  즉흥적으로 판단해서 행동하면 안되고, 앞일이 고민될수록 흐름을 살펴야 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좋던 것이 힘들게 하고 힘들었던 것이 기쁨이 되니 일희일비 하면 불리합니다.
49年生  좋은일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어요. 이득도 챙길 수 있으니 행운의 날이됩니다.
61年生  마음의 중심을 잡고 매진한다면 힘든 상황에서도 조금의 성과를 얻게된답니다.
73年生  첫시작이 어렵다고 불안하게 생각하고 조급하지 마세요. 마지막 결과는 좋아요.
85年生  솔직한 대화로 마음을 열고 서로의 장벽을 허물어보세요. 조력자를 얻게 돼요.
97年生  너무 내주장만 펼치면 고립이 되어 고독해집니다. 남과의 융화도 고려 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면에 충실하시고 불필요한 걱정은 버리세요. 취미활동으로 기분전환 하세요.
50年生  곪아있는 문제는 과감하게 도려내고, 새로운 희망의 기운으로 채워넣어야해요.
62年生  보여지는 상황은 밝고 풍성한 것 같지만 문제는 내부에 있으니 잘 살펴야해요.
74年生  어둠이 지나야 밝은 아침이 다가오듯, 답답한 상황은 반전의 기회가 된답니다.
86年生  능력은 출중하나 작은실수로 빛을 보지 못하는 상황이니 세밀하게 진행하세요.
98年生  높은 위치에서 아래를 내려다 보지말고 가장 낮은 곳에서 살펴 나가야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몸과 마음은 바쁘지만 갑작스런 변화는 불리합니다. 최대한 안정을 취해보세요.
51年生  상황이 어렵던중에 변화의 계기가 생기지만 면밀히 분석해서 실행해야 됩니다.
63年生  말한마디에 천냥빚갚는다는 말처럼 오늘은 오해 많으니 온화하게 표현하세요.
75年生  부딪쳐서 정면 돌파하면 안됩니다. 한발 물러나서 상황을 살피고 관망 하세요.
87年生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는 방법은 통하지 않습니다. 정직하고 성실해야 됩니다.
99年生  오해 때문에 문제들이 생깁니다. 경험자에게 조언을 청하시고 유연해야 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때가 늦어져 마음이 조급하고 답답해도 기다린 시간을 만회하는 기회가 생겨요.
52年生  지금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한 만큼 보람있고, 행복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4年生  사람들의 응원과 칭송을 얻게됩니다. 발전하고 상승할 수 있는 좋은날입니다.
76年生  생각 못한 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경계하지 말고 너그럽게 대해보세요.
88年生  유연하고 겸손한 자세로 사람들을 대하면 좋은 기회를 얻고 희망이 생깁니다!
00年生  우유부단하게 행동하면 오늘 하루는 혼란스러워지니, 과감하게 결정해야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마음이 답답한 일이 있다면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서로 소통하며 해소하세요.
53年生  자신의 모습을 돌아보고 언행이 경솔하지 않게 조절하면 좋은 성과를 얻게돼요.
65年生  막막한 상황이지만 가까운 곳에서 해결 방법을 찾습니다. 꼼꼼하게 진행하세요.
77年生  절제와 인내심이 필요해요. 상황이 느리게 흘러갈수 있지만 좋은결과가 생겨요.
89年生  밝은 대화가 운을 상승시켜요. 복잡한 생각은 말고, 흐름의 균형을 맞추세요!
01年生  힘들고 지칠때는 친구와 동료에게 기대보세요. 행복도 슬픔도 함께해야 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말부터 앞서지말고 지킬수 있는 언행이 필요해요. 오늘은 최대한 신중하세요.
54年生  가만히 있으면 도태 됩니다. 무리하지 않는 범위에서 활동적으로 움직여야해요.
66年生  갑작스런 변동은 문제를 만듭니다. 무엇보다 자기관리에 힘쓰고 관리해야돼요.
78年生  자신감이 넘쳐서 장담하면 안됩니다. 불확실한 일에는 나서지 말고 관찰하세요.
90年生  잠깐의 어려움에 낙심하지 마세요. 힘든 상황이지만 노력한대로 이루어집니다.
02年生  아무리 분주하고 바빠도 오늘 일은 오늘 마무리하는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마음이 답답하고 우울하다면 오히려 복잡한 생각은 비우고 희망을 가져보세요.
55年生  노력에 대한 실속은 없이 몸만 바쁠수도 있으니 실리있게 일처리 해야합니다.
67年生  새로운것을 시도하려는 생각은 접어두고 현상태를 유지하는게 실속 있습니다.
79年生  정리할건 과감하게 정리 하시고 포기해야 될것 또한 과감하게 포기해야 돼요.
91年生  예민하고 짜증날수록 밝은 표정이 행운을 부르니 감정조절하면서 관리하세요.
03年生  개미는 작아도 탑을 쌓는다는 말처럼 성실하게 임하면 좋은성과를 얻게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처음에는 구설도 많고 시비도 많지만 굳건하게 나아가면 인정받을수 있습니다.
56年生  복잡한 상황 때문에 고민하고 있었는데 능력있는 실력자를 만나 해결이 됩니다.
68年生  작은 것에 연연하지 마시고, 대범한 마음을 갖는다면 기분 좋은 일이 생깁니다.
80年生  냉철하고 통찰력 있게 문제들을 바라보세요. 힘든 문제들이 하나씩 풀린답니다.
92年生  원하는 걸 얻을 수 있으니 조금 더 힘내서 간절한 마음으로 노력하면 성취해요.
04年生  가지고 있는 것을 소중하게 여기고 할 수 있는 것에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자칫 경솔한 언행을 하면 큰 상처를 입을수 있으니 입조심 행동조심 해야돼요.  
57年生  일이 마음과 다르다고 짜증만내면 아무소용 없으니 마음을 차분하게 해보세요.
69年生  주변에 머리아픈일들이 가득 합니다. 고요함 속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 하세요.
81年生  가족은 물론이고 동료들과도 의견이 안맞아서 답답하니 먼저 양보해야 됩니다.
93年生  후회할 수 있는 유혹에 빠질수 있으니 새로운 만남은 신중하고 조심해야 돼요.

개띠 운세
46年生  무리한 계획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여유를 가지고 때를 기다리는게 좋습니다.
58年生  진행하는 과정에 불편함이 생기지만 겸허한 마음가짐으로 임하면 이득이 돼요.
70年生  행운의 길이 보이지만 아직은 성급하게 행동하면 실패할 수 있으니 자중하세요.
82年生  매사 모든일에 꼼꼼하세요. 방심한 사이 황당한 손해를 입게되니 조심하세요!
94年生  겸손하면 득이 됩니다. 주변에서 뭐라해도 분수에 맞는 일에 집중해야 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적극적으로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봐요! 재밌고 웃을 수 있는 즐거움이 있어요.
59年生  서류,문서와 관련해 성과있는 날입니다. 신중하게 검토하면 큰도움이 됩니다.
71年生  비즈니스에서 자신의 계획을 진실되게 어필하면 도움되는 협력자를 만나게돼요.
83年生  항상 반복되는 하루에 지쳐있습니다. 스스로 활력소를 찾아 기분전환 하세요.
95年生  노력한만큼의 성과가 있어요.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보람있는 성과가 생깁니다.

23일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사람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해 보세요. 칭송 받고 권위를 얻을 수 있답니다.
48年生  원하는 결과가 쉽게 나오지 않아서 초초할 수 있으니 여유를 갖고 침착하세요.
60年生  오늘은 말과 행동의 영향력이 큽니다. 그럴수록 자중하면서 신중해야 합니다.
72年生  원하는 걸 이루기에 좋은날 입니다. 새로운 기회가 있다면 과감히 도전하세요.
84年生  지나친 언행은 안돼요. 지금의 상황을 차분하게 살피고 배려심을 가져야됩니다.
96年生  허황된 욕망 보다는 작더라도 실속있게 일처리 하세요. 겉치레는 불리해집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겸손해야하지만 권위와 위엄있는 모습 또한 필요합니다. 평탄하게 이뤄집니다.
49年生  해야될일이 많아져서 스트레스 많으니 일의 순서를 정해서 순차적으로 하세요.
61年生  걱정하던 일들이 자연스럽게 해결될수 있으니 근심 걱정은 내려놔도 좋답니다.
73年生  주저없이 움직이세요. 우연히 해결실마리도 찾고 일의 성과도 올릴 수 있어요.
85年生  막막한 상황이라면 오늘은 살아남을수 있는 방법도 생기는 행운의 날이랍니다.
97年生  능력있는 사람의 조언이나 도움을 통해서 성장하니 편안하게 흘러갈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나친 자심감보다는 유연하고 겸허한 마음이면 원만하게 진행되는 날입니다.
50年生  그동안 계획과 준비를 잘해왔다면 가슴을 펴고 당당하게 시작해도 좋겠습니다. 
62年生  기세등등하고 왕성한 활력이 솟습니다. 자칫 경솔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해요.
74年生  만족스러운 상황이 펼쳐져서 걱정을 한시름 놓게됩니다. 좋은기회가 생깁니다.
86年生  노력한 만큼의 성과가 있어요. 중도 포기만 하지 않으면 발전하는 운세입니다.
98年生  시작하기 좋은 운세입니다. 새로운 계획이 있다면 용기내서 도전해도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큽니다. 오늘은 마음의 안정을 찾고 힐링에 힘써야 돼요.
51年生  대인관계가 불편합니다. 믿었던 사람에게 실망할 수 있고 고독한 마음입니다.
63年生  오늘은 경솔하면 절대 안됩니다. 모든일이 막히고 꼬일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75年生  성급하게 나서면 안되고 약간의 거리를 유지하는 방법이 오히려 실속있습니다.
87年生  이익이 있어도 무리하면 물거품이 됩니다. 작은것에 만족하는게 실속 있어요.
99年生  서로 어긋남이 많은 날입니다. 내입장보다는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해 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본인만의 페이스를 유지하세요. 충동적인 감정 보다는 규칙에 맞춰야 합니다!
52年生  자신의 상황이 힘들어도 오히려 다른 사람에게 베푼다면 좋은 기회를 얻어요.
64年生  문제가 있다면 원인을 분석한 이후, 단호하게 정리해야 장애를 벗어나게 돼요.
76年生  어렵던 상황에서 도움을 주는 협력자가 나타나니 힘든만큼 소중한 인연입니다.
88年生  점점 상황이 나아지는 모습이니 좌절하지 말고 꾸준하게 노력해야 성공합니다.
00年生  고심하던 일이 무난하게 해결됩니다. 진정 원하는게 무엇인지부터 파악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스트레스가 굉장히 많은 하루입니다. 절대적인 안정과 자기관리가 필요해요!
53年生  노력이상의 결실을 얻을수 있지만 한순간 장애도 생기니 방심하면 후회합니다.
65年生  원만하고 좋은 흐름입니다. 하지만 작은유혹에 흔들리면 기회를 놓치게됩니다.
77年生  한우물 파서 성공 하듯이 그동안 꾸준하게 밀고 가던 일이 결실을 맺게됩니다.
89年生  역동적이고 새로운 변화가 생깁니다. 밝고당당하게 처신한다면 기쁨이 생겨요.
01年生  내부에서 하던일이나 일상적으로 하던 일이 잘풀립니다. 성과를 낼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노력이상의 성과는 없습니다. 흘러가는대로 과정을 편안하게 즐기는게 좋아요.
54年生  사람관계가 불편하고 환경적인 스트레스가 많습니다. 침착한 태도를 가지세요.
66年生  주변이 시끄럽고 소란스럽네요. 이럴때는 차라리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78年生  다른사람들 일에 관여하면 구설에 오를수 있으니 최대한 거리를 유지하세요.
90年生  안전이 최선입니다. 굳이 오늘 같은날 모험과 도전정신을 발휘할 필요없어요.
02年生  일에 성과는 있지만 불안하고 초조한 날이니, 감정기복 관리에 신경써야 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아랫 사람들을 잘 챙겨주세요. 유연하게 처신하면 그들로부터 도움을 받습니다.
55年生  부딪치고 꼬이는 일이 많으니, 자신을 돌아보고 점검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67年生  다른 사람들 평판이나 고정관념에 얽매여서 망설이고 갈등하게 되는 날입니다.
79年生  다른 사람들에게 오해가 생기기 쉬워서 더욱 움츠러들게 될수 있는 하루입니다.
91年生  자기 과신은 절대 금물입니다. 자중하면서 사람들과 호흡을 맞추는게 좋아요!
03年生  고민이 있다면 혼자서만 마음 졸이지말고 가족에게 상의하고 도움을 청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침체 기운이 있으니 성급하게 나서지 말고 휴식을 취하며 균형을 잡아보세요.
56年生  함께하는 사람들과 서로 믿고 따르는 모습이니 지금의 신뢰를 잃으면 안됩니다.
68年生  나뭇 가지에 새싹이 돋는 모습입니다. 자신감 있게 진행하면 보람이 생깁니다.
80年生  변화에 대한 충동이 커져갑니다. 하지만 좋은때를 기다리며 자중하는게 좋아요.
92年生  부족하고 미숙한 부분을 고쳐 나간다면 상대방이 마음을 열고 호응해 준답니다.
04年生  큰 욕심없이 지금처럼만 나아간다면 큰 어려움이나 방해없이 결실을 맺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남의 일에 개입은 금물 입니다.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시고 감정을 유지하세요.
57年生  판단착오 조심하세요. 작은것을 얻으려고 하다 오히려 큰것을 잃을수 있어요.
69年生  기회를 놓칠 우려가 있으니 해야될 일과 하지 말아야 될 것을 구분해야 해요.
81年生  만만하게 볼 일이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지켜야 될 예의를 잘 지켜야 합니다.
93年生  다소 의욕을 상실합니다. 하지만 완전히 포기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져야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이도저도 못하는 곤란한 상황이지만 마음을 비우고 최선을 다하면 성취합니다.  
58年生  갈수록 태산이고 고민이 점점 깊어집니다. 지금은 잠시 내려놓고 힐링하세요!
70年生  소나기가 올때는 잠시 피해가세요. 답답해도 잠시 때를 기다리는게 유리해요.
82年生  복잡한 일도 있지만, 위기를 기회삼아 성장 하기는 아주 좋은 하루가 될겁니다.
94年生  외롭고 불안한 날 이지만 신중하고 차분한 태도로 임하면 어려움을 면하게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다른 사람을 도와줘야되거나 가족과 연관된 일로 바쁘고 분주할 수 있습니다.
59年生  오늘은 활발하게 활동하면 운이 열리는 날이니,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보세요!
71年生  운세가 안정되고 강한 날이니 좋은 만남이나 새로운 계약이 성사 될수 있어요.
83年生  자신이 하는일에 열심히 정진하여 좋은 결과를 만들수 있으니 자신감 가지세요.
95年生  사랑의 기회가 오는 날 입니다. 예의있고 능동적인 자세로 기회를 잡아보세요.

24일

쥐띠 운세
36年生  생각한대로 일이 진행될것 같지만 장애가 생기면서 어긋나는 일이 많아집니다.
48年生  약간의 장애는 있지만 조금씩 운기가 상승하니 평탄하고 평온한 하루가 됩니다.
60年生  너무 단호하면 상대가 멀어지게 된답니다. 유연하고 부드러운 처세가 필요해요.
72年生  무슨일을 하더라도 지나침이 생기면 화근이 되니 대인관계에 절제가 필요해요!
84年生  뭔가 새로운 일을 하고싶은 충동이 생겨도 너무 모험적인 일은 손해가 생겨요. 
96年生  생각지 못한 황당한 일들이 있습니다. 거리를 두고 흐름을 잘 관찰해야 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작아도 노력의 결과가 나타납니다. 스트레스만 잘 관리하면 평온한 하루입니다.
49年生  운이 상승하고 의욕이 왕성해집니다. 이럴땐 가만히 있으면 오히려 손해입니다.
61年生  교제 범위가 넓어질수 있습니다. 다양한 교류 속에서 뜻깊은 일들이 생깁니다.
73年生  수입도 늘고 거래처도 확보됩니다. 어렵던 금전융통도 원활하고 좋은날이에요.
85年生  다양한 사람들과 친분을 쌓을수 있는 날 입니다. 유연하게 처신하면 좋습니다.
97年生  적극적으로 밀어붙여야 됩니다. 애정 관계도 주도권을 가질수 있는 날 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성이면 감천입니다. 성심을 다한다면 안되던 일도 되게하는 힘이 생긴답니다.
50年生  신중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임한다면 틀림없이 좋은 결실을 맺고 행운이 생겨요.
62年生  현재의 이익보다는 조금더 멀리 보고 미래 지향적으로 생각하고 선택해보세요.
74年生  경쟁이 많습니다. 생각보다 실제론 실속 없으니 성급하게 결정하면 불리합니다.
86年生  의견충돌이 생길수 있어요. 같은 말을 다르게 하는건 아닌지 살펴봐야 됩니다.
98年生  주변사람들 사이의 오해는 쉽게 풀릴수 있으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대해주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어려운 상황으로 고민하고 있는 와중에 능력있는 사람의 도움으로 극복합니다.
51年生  처음에는 혼란스럽고 스트레스가 많지만, 점차 안정을 찾고 성과도 올라가요!
63年生  활동적으로 움직이게 되는 하루입니다. 매사 모든일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세요.
75年生  오랫동안 막히고 어려웠던 문제가 해결되니 처리해야할 문제는 미루지 마세요.
87年生  뜨거운 열정으로 노력한만큼 보답이 있고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도 얻게됩니다.  
99年生  처음에는 인정받지못해 어려움을 겪다 점차 성장하니 초조할 필요는 없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밝은 얼굴이 즐거움을 가져옵니다.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생각을 유지하세요!
52年生  행운을 잡을수 있지만 순간 실수로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조급하면 불리해요.
64年生  사람들 도움으로 일의 능률을 올릴수 있으니 인맥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세요.
76年生  아슬아슬하게 답답했던 일들이 해결되고 금전 문제도 좋은 방향으로 풀립니다.
88年生  모든 부분에서 다 밝습니다. 대인 관계도 원만하고 사교적으로 좋은 날입니다.
00年生  처음부터 이익만을 바라볼수는 없으니 장기적인 안목으로 미래를 설계 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감정 기복이 심할 수 있습니다. 마음을 편안히 하시고 평상시대로 행동하세요.
53年生  본의 아닌 거짓말이 큰 문제가 될수 있습니다. 진실한 언행으로 소통해야해요.
65年生  생각한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무리한 추진보다는 안전하게 진행하세요.
77年生  잘해주고도 욕을 얻어 먹거나 억울한 일을 당할수 있으니 거리를 유지 하세요.
89年生  연인관계에서 풀어야될 숙제가 많은 것처럼, 대화가 통하지 않으니 자중하세요.
01年生  경솔한 행동 때문에 트러블이 자꾸 생깁니다. 입을 무겁게해야 되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불편했던 관계에서 벗어나 서로의 마음을 열게 되니 온화한 태도가 필요합니다.
54年生  드디어 걷어 들이는 날이에요. 뿌린대로 거둔다는 말처럼 노력의 결실있습니다.
66年生  고지를 눈앞에 두고 있으니 수동적인 자세로 있으면 안되고 적극적으로 하세요.
78年生  알고 있는 지식을 최대한 활용해 보세요. 새로운 길이 열리고 보람이 생깁니다.
90年生  욕심을 버리면 오히려 큰 것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과욕은 금물입니다.
02年生  분위기에 휩싸여서 경거망동하면 안돼요. 침착함 속에서 행운이 들어 온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불필요한 모임은 참석하지 않는게 좋아요. 생각지 못한 오해, 갈등이 있습니다.    
55年生  상대의 마음을 알아채지 못해 반감을 살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챙겨야 된답니다.
67年生  진실하지 않은 상대 때문에 진행하는 일에 막힘이 생깁니다. 매사 주의하세요.
79年生  명예가 실추될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언행 하시고 매사 꼼꼼하게 확인 하세요.
91年生  일상의 무게에 눌려 몸도 마음도 지치니 자칫하면 상대 페이스에 끌려가게돼요.
03年生  자신의 마음조차 의지대로 제어할 수 없으니 이럴땐 조급하면 손해가 많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상대방 말과 태도가 부정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싫어지는 마음이 강한 날입니다.
56年生  생각나는대로 말했다가는 그 말이 화근이 되어 부딪치고 다툼으로 발전됩니다.
68年生  충동적이기 쉽습니다. 오늘은 말과 행동에 신중해야되니 침착함을 유지하세요.
80年生  무리하게 밀어붙이면 역효과가 납니다. 사고수도 조심해야 되니 자중하세요!
92年生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보다 자기만의 시간을 갖는게 오늘은 유리 합니다.
04年生  주변 친구들 의견을 존중해야 됩니다. 자칫하면 싸움으로 번지고 시끄러워요.  

닭띠 운세
45年生  남의 말을 무조건 믿으면 낭패를 보게돼요. 귀찮아도 일일이 확인해야 됩니다.
57年生  자신감 가지고 명확하게 선택하세요. 이도저도 아닌 태도는 후회만 만듭니다.
69年生  마음의 여유를 가져보세요. 초조하면 오히려 사람관계가 많이 꼬이게 됩니다!
81年生  받으려고만 하면 불만과 다툼이 생겨 몸과 마음에 불편함이 가득하게 됩니다.
93年生  여러가지로 처리해야할 일이 많으니 낙관적이고 긍정적인 사고가 필요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작은것에 만족하면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시면 원만하게 진행이 된답니다.
58年生  서로에게 완벽한것을 요구하지 마세요. 서로가 맞춰가는게 현명한 방법이에요.
70年生  주변인의 조언을 귀담아 들으면 해결의 실마리를 얻습니다. 귀인복이 있어요!
82年生  협조하고 도와주던 사람들과 시간을 두고 해결하면 무난하게 풀어갈수 있어요.
94年生  발밑을 잘 살펴야 되듯 꼼꼼해야 되고, 사람관계는 편애심보다 공평해야 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여러가지 면에서 살펴보고 판단해야 됩니다. 노력한만큼 이루어지는 날입니다.
59年生  타협할줄 아는 융통성과 지혜가 필요하니 상대방의 장점부터 인정해야 됩니다.
71年生  즉흥적인 발상보다는 구체적인 상황을 고려하고 돌발 상황을 조심해야 합니다.
83年生  결정은 과감해야 합니다. 우물쭈물하면 기회를 놓치게 되니 결단성이 필요해요.
95年生  불필요한 소비성 지출을 줄이고 경험과 실력 향상에 힘쓰면 성과를 올리게돼요.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