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식물원 미술놀이 뜰, 별숲' 주제 기획전시회 열어
상태바
성남시, '식물원 미술놀이 뜰, 별숲' 주제 기획전시회 열어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2.07.2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구대학교식물원 갤러리 우촌서 8월 26일까지... 동심의 미술작품 130여 점 선보여
성남시는 22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신구대학교 식물원 갤러리 우촌에서 '식물원 미술놀이 뜰, 별숲' 주제 기획전시회를 연다. (사진=성남시 박물관사업소)copyright 데일리중앙
성남시는 22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신구대학교 식물원 갤러리 우촌에서 '식물원 미술놀이 뜰, 별숲' 주제 기획전시회를 연다. (사진=성남시 박물관사업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성남시는 7월 22일부터 오는 8월 26일까지 수정구 상적동 신구대학교식물원 갤러리 우촌에서 '식물원 미술놀이 뜰, 별숲'을 주제로 한 기획전시회를 연다.

지역문화예술 플랫폼 사업의 하나로 마련된 이 전시회는 식물원에서 아이와 어른이 미술 놀이로 소통하는 체험 행사의 성과물 130여 점을 선보인다.

개구리와 두꺼비를 자화상으로 상상해 그린 '식물원의 별하나', 인공조명 속 식물을 표현한 '뜰에 나가보자', 나뭇가지, 자갈 등 자연 재료로 만든 모빌 '식물원의 은하수', 비눗방울이 남긴 자국을 작품화한 '식물원의 별 궤적', 정원지도 협동작품 '별 지도' 등의 미술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전시회는 신구대학교식물원이 아동과 어른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체험 프로그램(9회 과정)과 연계해 올해로 3년째 열리는 것이다.

김용숙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