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그룹, 협력업체 공사대금 1400억원 한가위 전 조기지급
상태바
중흥그룹, 협력업체 공사대금 1400억원 한가위 전 조기지급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2.08.22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력사들의 원활한 자금 운용 돕기 위해 전액 현금으로 명절 전 지급 예정
중흥그룹은 협력사들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공사대금 1400억원을 한가위 명절 전에 전액 현금으로 조기 지급할 예정이다.copyright 데일리중앙
중흥그룹은 협력사들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공사대금 1400억원을 한가위 명절 전에 전액 현금으로 조기 지급할 예정이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중흥그룹은 한가위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공사대금을 명절 전에 조기지급 한다고 22일 밝혔다. 공사대금은 약 1400억원 규모로 전액 현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중흥그룹 관계자는 "협력업체들에 지급할 결재대금을 추석 명절 전에 전액 현금으로 지급하기로 했다"며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격고 있는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전국 46개 공사 현장의 협력업체들이 직원들의 임금 및 자재대금을 원활하게 지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중흥그룹은 올해 설 명절 전에도 공사대금 1200억원을 전액 현금으로 조기 지급한 바 있다.

한편 중흥그룹은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이어가기 위해 정기적인 교류를 통해 중대재해 예방과 업무의 개선방안을 협의해 나가고 있다. 특히 우수업체를 발굴해 포상하는 등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