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전지현 등 스타 등용문 '쎄씨' 커버모델 콘테스트 개최
상태바
송혜교·전지현 등 스타 등용문 '쎄씨' 커버모델 콘테스트 개최
  • 김희선 기자
  • 승인 2010.06.1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그 동안 전지현, 임수정, 김민희, 송혜교 배우 등의 스타를 배출한 바 있는 '쎄씨'가 11월호 커버모델 선발을 위해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 데일리중앙
쎄씨가 차세대 커버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쎄씨는 지금껏 김민희·송혜교·전지현·임수정씨 등 한국 최고의 여배우들을 커버 모델로 발탁해 톱스타의 등용문으로 주목받았다.

오는 11월호 커버모델 선발을 위해 개최되는 콘테스트는 서류심사, 카메라테스트 및 오디션, 'The Next Star' 방송참여 테스트 등 총 4차에 걸쳐 진행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패션, 뷰티에 관심 있는 16세 이상의 남녀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3차까지 테스트를 통과, 결선에 진출할 7명의 지원자들은 오는 8월부터 방영되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의 서바이벌 리얼 프로그램 'The Next Star'에 출연, 최종 우승을 겨루게 된다.

'The Next Star'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0만 원과 더불어 11월호 쎄씨 표지 모델로 설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특히, 최종 우승자 뿐 아니라 결선 통과자 전원은 1년간 쎄씨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주최 측 관계자는 데일리중앙과의 인터뷰에서 "톱스타를 꿈꾸는 수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얼굴만 예쁘다고 다 선발되는 것이 아니다. 재능과 스타성을 겸비한 지원자들이 더 많은 주목을 받을 것"이라며, "끼가 넘치는 인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콘테스트 응모는 이달 30일까지 온라인(ceci.co.kr)으로 접수하면 된다.

김희선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