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붉은보석' 7주년 이벤트 마련
상태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 7주년 이벤트 마련
  • 윤용 기자
  • 승인 2010.06.1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온라인게임 '붉은보석'이 7주년 이벤트를 실시한다.
ⓒ데일리중앙
온라인 게임 '붉은 보석'이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제1회 붉은 보석 어워드'를 진행한다.

붉은 보석 GM들이 유저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선정한 이번 어워드는 지난 5월7일부터 16일까지 총 열흘간 이메일을 통해 접수한 내용 중 7개 분야에서 선정됐다. 수상자들에게는 GM들의 소장품과 MP3 플레이어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관계자에 따르면, '제1회 붉은 보석 어워드'는 '붉은 보석에 대한 열정이 가장 뜨거운 유저 부문- 3도화상', '불법 프로그램 다시는 안쓸께요! 부문', ' 지속적인 관리대상' 등 GM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담겨 있다.

또한, '붉은 보석' 홈페이지 인트로 페이지에 <제1회 붉은 보석 어워드>의 부문별 시상내용을 재미있게 꾸며놓아 상을 받는 고객뿐 아니라 상을 받지 못한 모든 고객들도 웃으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붉은 보석 관계자는 "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붉은 보석을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에 대한 무한한 감사의 마음을 이번 어워드에 담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붉은 보석' 홈페이지 인트로 페이지에 '제1회 붉은 보석 어워드'의 부문별 시상내용을 재미있게 꾸밀 예정이다."라며, "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붉은 보석을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에 대한 무한한 감사의 마음을 이번 어워드에 담았다."고 덧붙였다.

'제1회 붉은 보석 어워드' 영광의 주인공은 '붉은 보석' 공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용 기자 hiddink77@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