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겁게 달구어지는 거울전쟁-신성부활
상태바
뜨겁게 달구어지는 거울전쟁-신성부활
  • 윤용 기자
  • 승인 2010.06.28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엘엔케이로직코리아.
ⓒ 데일리중앙
㈜엘엔케이로직코리아가 개발중인 신개념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의 티저 사이트가 점점 더 풍부한 컨텐츠와 다양한 볼거리로 채워지고 있다.

먼저 ‘삼자대면’이라는 독특한 게시판이 열렸다. 해방부대, 악령군, 흑마술파 삼파 구도를 가지는 거울전쟁-신성부활의 특징을 잘 살릴 수 있도록 각 파의 입장을 대변하는 게시판 관리자 삼인이 서로 대립 또는 협력하면서 게이머들의 게시판 활동 참여를 독려하는 컨셉으로 만들어진 게시판이다.

L&K는 삼자대면 게시판을 티저 사이트를 방문하는 유저들이 거울전쟁-신성부활의 개발진 및 운영진과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는 놀이터로 만들 계획이다.

거울전쟁-신성부활의 관계자는 “유저 여러분들의 의견 하나 하나가 모두 소중하다”며 “좋은 의견들은 게임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좋은 의견을 남겨주시는 분들께는 열정에 대한 작은 보답으로 향후 CBT 시 테스터 선발의 우선권을 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거울전쟁-신성부활에 등장하는 삼파의 영웅 캐릭터를 티저 사이트에 공개하기 시작한다. 첫 번째로는 인간의 존엄을 지키기 위해 싸우는 해방부대 영웅이 업데이트되었으며, 영웅의 프로필과 컨셉 원화, 그리고 개발진의 간략한 코멘트로 구성되어 있다.

윤용 기자 hiddink77@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