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궁>, 공식포스터 공개!
상태바
뮤지컬 <궁>, 공식포스터 공개!
  • 윤용 기자
  • 승인 2010.07.0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데일리중앙
‘2010년 대한민국은 입헌군주국이다.’라는 독특한 판타지 설정으로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의 최고치를 예고하고 있는 <뮤지컬-궁>이 오는 8일(목) 첫 티켓 오픈을 앞두고 공식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뮤지컬-궁>, 원작만화와 드라마의 성공신화를 이어간다.

창작뮤지컬로 새롭게 부활하며 원작만화와 드라마의 성공신화를 이어갈지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뮤지컬-궁>의 이번 공식 포스터는 주인공들의 상반된 이미지를 포스터에 함께 담아내며 전통과 법도의 황실에 들어간 말괄량이 여고생 채경이 왕싸가지 꽃미남 황태자와 함께 겪을 수난을 예고했다. 황태자 이신 역할을 맡은 유노윤호, 김동호, 런은 고급스런 연미복으로 한껏 위엄을 뽐냈으며, 채경 역할을 맡은 신의정과 곽선영은 퓨전한복에 발랄한 미소로, 꽃미남에 둘러싸여 마냥 좋기만 한 채경의 행복한 모습을 연출했다.

이날 스튜디오에 도착한 유노윤호는 촬영에 앞서 스텝 모두에 빠짐없이 인사를 전하는 예의 바른 면모를 선보이는 한편, 촬영 내내 촬영시안을 수시로 체크하는 등 성실하고 집중력 있는 자세를 선보여 스텝들을 훈훈하게 했다. 또한 “훈장이 많아 황태자복이 무겁다. 고생하시는 스텝들을 위해 훈장을 떼서 드리고 싶다.” 라며 황태자다운 여유와 재치로 촬영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다.

8일 8시, <뮤지컬-궁> 첫 티켓오픈!

제작발표회에 국내외 300여명 이상의 취재진들이 모여 열띤 취재경쟁을 펼쳐 보였을 만큼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뮤지컬-궁>은 지난 달 오픈한 티저 홈페이지에 수많은 국내외 네티즌들이 몰려 한시적으로 서버가 마비되는 등 국내외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실감케 했다. 이에 오늘 공식홈페이지 http://www.musicalgoong.com 를 공개하고 오는 8일 오후 8시,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인터파크, 옥션티켓, 티켓링크 등의 예매처를 통해 티켓 오픈을 할 예정으로 새로운 창작뮤지컬의 성공사례를 만들기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

<뮤지컬-궁>은 2010년 9월 8일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그 첫 번째 막을 올린다.

윤용 기자 hiddink77@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