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선균씨, 빨대 이용 코로 흡입 "수면제인 줄 알아"
상태바
배우 이선균씨, 빨대 이용 코로 흡입 "수면제인 줄 알아"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3.12.27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48)이 "빨대를 이용해 코로 흡입했지만 마약인 줄 몰랐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6일 JTBC는 이선균이 최근 경찰조사에서 "빨대를 이용해 코로 흡입했지만 수면제로 알았다. 마약인 줄 몰랐다"며 유흥업소 실장 A(29·여)씨의 진술에 반박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A씨는 구체적인 투약 날짜 5차례와 장소를 진술했다. 다만 이선균이 마약인지 알았는지, 몰랐는지 여부가 서로 엇갈린다. A씨는 "이선균이 빨대를 이용해 케타민 가루를 흡입하는 걸 봤다"고 진술했다. "케타민 얘기를 꺼냈더니 궁금하다고 했고, 구해줬더니 투약했다"고 설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선균이 마약인 줄 알고 투약했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선균은 지난 세 차례의 경찰 조사에서 일관되게 혐의를 부인했다. A씨가 건넨 약물을 수면제로 알고 투약했을 뿐 마약을 할 의도가 없었다는 주장이다. 이선균은 A씨가 진술한 5차례 투약 날짜 가운데 4차례 만남은 인정했으며 이중 "한 차례만 수면제를 했다"고 진술했다.

마약 혐의와 관련해 A 씨의 주장과 엇갈리자 이선균은 이날 변호인을 통해 경찰에 "거짓말 탐지기 조사를 해달라"고 요청했다.

한편, 이선균은 올해 초부터 A씨의 서울 자택에서 대마초 등 여러 종류의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는다. 그는 경찰 첫 소환 당시 소변을 활용한 간이 시약 검사에 이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1차(모발)·2차(겨드랑이털) 정밀검사에서도 음성 판정을 받았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