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 바캉스 이벤트 ‘썸머 페스티벌’
상태바
올림푸스한국, 바캉스 이벤트 ‘썸머 페스티벌’
  • 윤용 기자
  • 승인 2010.07.2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올림푸스)
ⓒ 데일리중앙
올림푸스한국은 여름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올림푸스 썸머 페스티벌’을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썸머 페스티벌에서 올림푸스의 방수 카메라 뮤터프와 하이엔드급 카메라 SP 시리즈가 필요한 이유를 업로드하고 UCC를 직접 만들어 본인의 블로그에 업로드 해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UCC와 일반 응모 부문 각 1등에게는 320GB 외장하드, 2등과 3등은 각 4GB SD카드와 1만원 상당의 미오디오 인화권을 증정한다.

올림푸스의 뮤터프 시리즈는 특화된 방수 기능으로 야외활동에 적합해 아웃도어형 카메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올해 새롭게 출시된 뮤터프 8010은 수중 10m까지 방수와 HD 동영상 기능의 수중촬영도 가능하다. 2m 높이에서 떨어져도 충격을 흡수할 수 있으며 광학 5배줌에 듀얼 손 떨림 방지 기능 등을 지원하는 등 여름철 바캉스 뿐만 아니라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형 디카이다. 

SP시리즈는 세계 최초로 30배 광학줌을 지원하는 하이엔드급 카메라로 잠실 야구장 꼭대기에서 줌을 최대로 당겼을 때 투수가 쥐고 있는 공 모양이 잡힐 정도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2GB 메모리가 내장돼 있어 따로 메모리카드를 구입하지 않아도 되고 DSLR급 사진을 얻을 수 있는 1400만 화소와 HD 동영상의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최준씨는 “여름날 계곡, 수영장, 눈이 내리는 겨울에도 견딜 수 있고 항상 업그레이드 되는 뮤터프 시리즈는 믿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정경희 씨는 “해외 리조트로 휴가 계획을 잡아 방수 카메라는 필수다. 물놀이를 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남기지 못해 아쉬움이 많았는데 뮤터프 카메라라면 믿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여름 올림푸스 카메라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정품을 등록하면 100%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PEN 카메라를 구매하는 선착순 2천명에게는 PEN 활용북을, 뮤터프 8010, 3000 구매자 전원에게는 실리콘 케이스를, 컴팩트 카메라를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남해 힐튼 2박 3일 이용권, 9-18mm 등을 제공한다.

올림푸스의 영상사업부 본부장 권명석 상무는 “올림푸스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에게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주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여름철 카메라로 특화된 뮤터프 등 올림푸스 컴팩트 카메라로 더욱 즐거운 바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썸머 페스티발 당첨자는 9월 15일에 발표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림푸스 홈페이지(www.olymp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용 기자 hiddink77@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