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텝업3D>댄스 영화의 혁명! 3D로 만끽하라!!
상태바
<스텝업3D>댄스 영화의 혁명! 3D로 만끽하라!!
  • 윤용 기자
  • 승인 2010.07.26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영화사하늘)
ⓒ 데일리중앙
‘스텝업’ 시리즈를 통해 가장 먼저 스타 반열에 합류한 채닝 테이텀은 2006년 개봉한 ‘스텝업’에서 힙합 소년으로 변신해서 인상적인 댄스 실력을 보여줬다.

채닝 테이텀은 ‘스텝업’을 발판으로 ‘퍼블릭 에너미’, ‘디어존’, ‘지.아지.조-전쟁의 서막’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게다가 2011년 개봉 예정인 명장 올리버 스톤 감독의 영화 ‘핑크빌’에서도 브루스 윌리스와 함께 동반 캐스팅되어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MTV 무비 어워드’에서 ‘최고의 액션 스타’로 비와 함께 후보에 올라 국내 팬들에게도 친숙하다.

‘스텝업’ 시리즈의 속편 ‘스텝업2’를 통해 스타로 자리매김한 브리아나 에비건은 영화에서 힙합, 발레, 재즈, 살사 등 다양한 장르의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2003년 린킨파크의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브리아나 에비건은 영화를 통해 댄스 실력은 물론, 배우로서도 무한한 가능성을 보였다.

전편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스케일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돌아오는 3D 댄스블록버스터 <스텝업3D>는 학교와 거리를 넘어 세계 최고의 댄서들이 출전하는 월드 배틀을 무대로 젊은이들의 꿈과 사랑, 그리고 열정을 그린 작품이다. 오리지널 댄스 블록버스터 <스텝업3D>는 댄스 영화의 영상 혁명을 예감케 하는 영상과 폭발적으로 계속되는 환상적인 퍼포먼스 그리고 세계 최고의 뮤지션이 함께 한 음악으로 올 여름 극장가를 압도할 예정이다.

Synopsis

꿈과 사랑, 젊음… 그리고 열정! 모든 것을 건 세계 최고의 댄스 배틀이 시작된다!
뉴욕 최고의 댄스팀 ‘파이러트’의 리더 ‘루크’는 곧 다가올 세계 최대의 댄스배틀 ‘월드 잼’을 준비하던 중, 우연히 길거리 댄스 배틀에서 탁월한 댄스 실력으로 상대편을 단숨에 제압해버린 ‘무스’를 만나게 된다. 그리고 평소 남다른 댄스실력을 보이던 ‘나탈리’까지 포섭한 루크는 파워풀한 댄스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하며 예선을 통과한다. 결승에 가까워질수록 세계 최고의 댄서가 될 꿈을 꾸는 루크. 그러나 자신들의 비밀 리허설 동영상이 인터넷에 유출되면서 위기를 맞게 되고, 동시에 ‘나탈리’마저 갑자기 사라지게 되는데...

윤용 기자 hiddink77@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