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팬들과 '낮술' 번개 모임... 팬들 "행복하다" 호응
상태바
소유진, 팬들과 '낮술' 번개 모임... 팬들 "행복하다" 호응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0.07.26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소유진씨가 팬들과 낮술을 곁들인 미투데이 번개 모임을 가진 사살이 알려져 누리꾼들이 즐겁게 반응하고 있다. (사진=소유진 미투데이)
ⓒ 데일리중앙
배우 소유진(28)씨가 팬들과 낮술을 곁들인 미투데이 번개 행사를 가져 화제다.

소유진씨는 지난 21일 미투데이에 '7월 25일 일요일 3시 충무아트홀 중극장 연극 <애자> 벙개합니다!!! 오후 5시 34분 일욜날 만나욧^^* 공연 후"라는 번개를 공지했다.

자신이 출연하고 있는 연극 <애자>를 본 후 만나 뒷풀이를 함께 하자는 내용이었다.

미투데이에서 '소여사'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고 있는 소유진씨의 번개에 그의 팬들이 호응하면서 일요일인 25일 낮에 만나 낮술을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소유진씨는 뒷풀이가 끝난 뒤 "<애자> 공연 후 벙개!!!! 완전 행복합니다!!!"란 글과 함께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사진을 올려 행복해 했다.

소유진은 이어 26일에는 "우울한 월요일 저녁.. 제가 한잔 살께요"라는 글을 올려 이번에는 낮술이 아닌 저녁술을 함께 하자는 공지를 올려 팬들의 호감을 얻고 있다.

현재 연극 <애자>에 출연하고 있는 그는 MBC 일일드라마 <황금물고기>, KBS 제2라디오 해피FM의 <밤을 잊은 그대에게 소유진입니다>를 진행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