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리하젤, 육감적 몸매-빵빵한 가슴 "숨막혀, 헉!"
상태바
킬리하젤, 육감적 몸매-빵빵한 가슴 "숨막혀, 헉!"
  • 김희선 기자
  • 승인 2010.08.12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순한 얼굴에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하는 킬리 하젤이 스타화보닷컴을 통해 아름다운 여체를 선보였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희선 기자] 섹시 스타 킬리 하젤이 육감적인 몸매를 공개했다.

킬리 하젤(Keeley Hazell)은 2009년 '최고의 가슴을 지닌 여성' 1위를 차지하고, 2010년에는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모델' 3위와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5위를 기록한 영국의 대표적인 모델이다.

한 소식통에 따르면, 이미 영국에서는 그의 명품가슴을 영구적으로 보존하기 위해 동판으로 모형을 본뜰 정도.

▲ 섹시 스타 킬리 하젤이 핑크빛 란제리 패션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 데일리중앙

10대 고등학생을 떠올리는 청순하고 앳된 얼굴과 달리 32E의 가슴 사이즈와 늘씬한 팔다리를 소유해 더욱 유명해진 킬리 하젤은 뇌쇄적이면서도 우수에 찬 눈빛과 그만의 매력적인 바디로 전세계 남성을 매혹시키고 있다. 국내에서도 이미 많은 남성 팬을 보유하고 있는 상태.

12일, 스타 화보 관계자는 데일리중앙과의 인터뷰에서 "지난 6월 미국 LA에서 촬영된 킬리 하젤의 국내 첫 스타화보 'Hot Body'는 킬리 하젤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최대한 부각시키는데 중점을 뒀다."고 촬영 배경을 밝혔다.

▲ 섹시 스타 킬리 하젤이 '스타화보닷컴'을 통해 육감적인 몸매를 공개한다.
ⓒ 데일리중앙

기존의 국내 스타들보다 한 수위 더 높은 과감한 노출과 파격적인 포즈를 선보여 스타화보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스타화보닷컴' 관계자는 "할리우드 진출을 위해 모델활동을 중단하고 미국에서 영화와 드라마에 매진할 의사를 밝힌 킬리 하젤의 마지막 화보가 될 것"이라며, "킬리 하젤의 육감적인 몸매를 담은 스타화보 'Hot Body'는 스타화보 역사상 최고의 소장가치를 지닌 화보로 팬들의 폭발적 반응이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킬리 하젤의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다. **8253+ NATE/통화키를 누르면 SKT 무선 NATE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김희선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