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을 즐겨라' MC군단, 묘기대행진 열전
상태바
'오늘을 즐겨라' MC군단, 묘기대행진 열전
  • 김희선 기자
  • 승인 2010.08.1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엽거나 요상하거나.." MBC '오늘을 즐겨라' MC군단 (정형돈, 공형진, 김현철, 서지석, 정준호, 신현준, '빅뱅' 승리 씨) 해맑은 미소, 깜찍 콘셉트 화제

 

▲ 배우 정준호 씨가 MBC '오늘을 즐겨라' 기자간담회에 참석, 해맑은 미소를 선보여 이목이 집중됐다.
ⓒ 데일리중앙 김희선

[데일리중앙 김희선 기자] 11일 오후 6시 20분 경,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한 주택가에서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새 코너 '오늘을 즐겨라'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 개그맨 정형돈 씨가 MBC '오늘을 즐겨라' 기자간담회에 참석, 요상한(?) 뒤태를 선보였다.
ⓒ 데일리중앙 김희선

 이날 배우 정준호, 신현준, 공형진, 서지석 씨, 음악그룹 '빅뱅'의 승리 씨, 개그맨 김현철 씨 등과 함께 MC로 낙점된 개그맨 정형돈 씨가 간담회 말미, 데일리중앙 등 언론 기자들이 요청한 포즈에서 깜찍한 갖가지의 표정과 요상한 뒤태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 음악그룹 '빅뱅'의 멤버 승리 씨가 MBC '오늘을 즐겨라' 기자간담회에 참석, 언론을 포함한 제작진들에게 댄스를 선보이기에 앞서 간단한 준비 동작을 하고 있다.
ⓒ 데일리중앙 김희선

 '예능계의 다크호스' 서지석 씨와 개그맨 김현철 씨는 미션임파서블을 연상하게 하는 액션 포즈로 현장 분위기를 웃음바이러스로 물들였다. 

▲ 개그맨 김현철 씨가 MBC '오늘을 즐겨라' 기자간담회에 참석, 브레이크댄스 댄스 실력을 선보였다.
ⓒ 데일리중앙 김희선

 

▲ 배우 서지석 씨가 MBC '오늘을 즐겨라' 기자간담회에 참석, 유연한 몸매를 선보였다.
ⓒ 데일리중앙 김희선

 배우 정준호 씨는 가수 김흥국 씨의 '호랑나비' 반주에 맞춰 이른바 '엎어지기 댄스'를 선보였으며, 배우 공형진 씨는 새초롬한 표정과 귀여운 몸짓으로 주변을 훈훈하게 했다. 

▲ 배우 정준호 씨가 MBC '오늘을 즐겨라' 기자간담회에 참석, 가수 김흥국 씨의 '호랑나비' 반주에 맞춰 '엎어지기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 데일리중앙 김희선

  

▲ 배우 공형진 씨가 MBC '오늘을 즐겨라' 기자간담회에 참석, 앙증맞은 댄스 실력을 선보였다.
ⓒ 데일리중앙 김희선

 

김희선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