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롯데시네마 DID 서비스 "재밌네요"
상태바
박신혜, 롯데시네마 DID 서비스 "재밌네요"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9.22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박신혜씨가 가위바위보 게임 상대로 엄태웅씨를 선택했다.
ⓒ 데일리중앙
지난 16일 개봉한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 네 명의 주연배우들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롯데시네마 DID 서비스가 진행중이다.

'연애 대행'이라는 기발한 발상으로 관객들에게 재미를 부여하고 있는 '시라노;연애조작단'이 극장 방문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롯데시네마를 통해 선보이고 있는 DID 서비스가 그것. 영화관 로비에 자리하고 있는 이 DID 서비스에서 바로 <시라노;연애조작단> 배우들을 만날 수 있다.

롯데시네마 DID 서비스에서는 '시라노 연애조작단'의 네 주연 배우 엄태웅, 이민정, 최다니엘, 박신혜씨와 각각 가위바위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 후 '시라노 연애조작단'의 예고편을 관람하면 롯데시네마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9에는 관계자의 트위터를 통해 직접 DID 서비스를 이용 중인 박신혜씨의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에서 박신혜씨는 가위바위보 게임 상대로 엄태웅씨를 선택, 게임에서 승리해 즐거운 표정을 짓고 있는 중이다. 반면, DID 속 엄태웅씨는 게임에서 져 허탈한 표정을 짓고 있다.

롯데시네마 DID 속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관객들과 색다른 만남을 가지고 있는 '시라노 연애조작단'은 현재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