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야르시.비’ 란제리 브랜드 홈쇼핑 통해 첫 론칭
상태바
백지영 ‘야르시.비’ 란제리 브랜드 홈쇼핑 통해 첫 론칭
  • 윤용 기자
  • 승인 2010.10.0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WS Entertainment)
ⓒ 데일리중앙
가수 백지영이 모든 속옷의 디자인을 직접 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YarSi.b (야르시.비)가 오는 15일 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을 할 예정이다.

YarSi.b (야르시.비)는 백지영이 평소 패셔니스타다운 감각을 바탕으로 만든 브랜드이며, 오래전부터 직접 발로 뛰며 준비해 온 백지영의 야심작이다.

백지영은 브랜드 론칭에 앞서 지난 9월 9일 잠원동 프라디아에서 YarSi.b (야르시.비) 론칭 패션쇼를 열고 디자이너 자격으로 참석해 백지영 란제리 브랜드 사업 출범을 선보였다.

또한 백지영은 이날 본인이 직접 디자인 한 속옷을 입고 모델들과 함께 직접 무대에 올라 워킹은 물론 댄스 퍼포먼스도 선 보여 많은 박수를 받았다.

백지영은 “다른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YarSi.b (야르시.비)만의 차별화된 신개념 리얼브라를 보실 수 있으실 것이며, 기존5단계의 사이즈 시스템이 아닌 9단계 사이즈 시스템을 도입해 보다 자연스럽게 몸에 피트되는 브라를 개발했다. 또한 내 몸에 맞지 않는데도 욕심만 부렸던 오버스러운 기존 패드가 아닌 자유자재로 부족한 부분만 알맞게 채워주는 리얼 립 스티키패드를 개발해 첫 선보인다.

한편, 백지영의 YarSi.b (야르시.비)는 2010년 10월 15일 23시5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할 예정이며 이 날 자신의 이름을 건 브랜드인 만큼 본인이 직접 방송 출연해서 YarSi.b (야르시.비)의 디자인과 기능을 설명할 예정이다.

 

윤용 기자 hiddink77@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