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브랜드위원회와 여성가족부는 “따뜻한 다문화사회 만들기” 캠페인 홍보 영상을 제작하여 공중파 TV방송 및 서울시내 무료전광판을 통해 송출한다.
본 영상물은 국민들의 다문화가족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성공적인 다문화 사회로의 정착을 위한 글로벌 의식을 함양하기 위하여 국가브랜드위원회와 여성가족부가 공동으로 제작하였다.
이번 영상물은 중국, 일본, 파키스탄 등 9개국 33명의 다문화가족 자녀들로 구성된 국내 최초 다문화소년소녀 합창단인 ‘레인보우합창단’을 모델로 하여, 서로 다른 꿈과 다양한 소리를 내지만 아름답게 함께 어우러져 조화되는 합창의 하모니처럼, 다문화가족들과 함께 하나 되어 더 큰 대한민국을 만들어간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국가브랜드위원회와 여성가족부는 앞으로 케이블TV, 지하철, KTX 등 매체를 확대하여 이번 홍보 영상을 송출할 계획이며,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등을 통해 교육용 자료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윤용 기자 hiddink77@dailia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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