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나눔 이벤트 진행
상태바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나눔 이벤트 진행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1.01.29 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지도 보내고 40% 할인권도 보내고... 관객에게 1석2조 아낌없는 혜택

▲ 서울 대학로 예술마당 2관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가 관객을 대상으로 감동 나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데일리중앙
2005년 초연 이후 관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가 2011년을 맞아, 감동 나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서울 대학로 예술마당 2층에 위치한 공연장 대기실을 이벤트 공간으로 꾸며서 관객 서비스를 실시해 왔던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이곳에 '오당신 우체국'을 임시 오픈 한 것.

본 이벤트는 공연 중 우체부 소년이 관객들에게 편지를 전해주는 장면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탄생된 것으로, 관객들의 편지를 대신 발송해주는 서비스이다. 빨간 우체통 옆에는 짧은 편지를 쓸 수 있는 엽서가 설치돼 있어 관객들은 공연 시작 전 대기 시간 동안 주변 지인들에게 직접 편지를 써서 주소를 적고 우체통에 넣기만 하면 된다.

무엇보다 이벤트의 특별한 점은 손 편지의 감동 전달 뿐만 아니라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의 40% 할인 쿠폰이 동봉된다는 점. 내가 누린 감동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1석 2조의 아낌 없는 혜택에 관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의 감동 나눔 이벤트는 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가톨릭 재단 무료 병원의 성탄절 이브 날, 하반신 마비 환자 최병호가 사라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로, 추리극과 같은 흥미로운 구성으로 큰 재미를 선사하는 작품이다. 최병호를 찾아가는 과정 중 드러나는 사연 많은 등장인물들의 이야기는 한바탕 큰 웃음과 함께 아련한 감동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2005년 초연 이후 1700회 공연을 기록하며 대학로 장수 뮤지컬로 여전히 식지 않은 열풍을 이어 가고 있는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은 대학로 예술마당 2관에서 오픈런 공연 중이다. 평일 8시/ 토요일 4시, 7시/ 일요일 3시, 6시(월요일 공연 없음). ☎ 02-501-7888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