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해병대 사진 화제... 하지원, 무적해병? 빨간 명찰까지
상태바
현빈 해병대 사진 화제... 하지원, 무적해병? 빨간 명찰까지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11.02.04 0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근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 공식 홈페이지에 김주원(현빈 분)과 길라임(하지원 분)이 함께 해병대 전투복을 입은 사진이 게재돼 화제다. 특히 하지원씨는 '귀신잡는' 무적 해병 전투복에 빨간명찰까지 달고 '오마이 갓!'을 외쳐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사진="시크릿가든' 공식 홈페이지)
ⓒ 데일리중앙
새달 해병대 입대를 앞두고 있는 톱스타 현빈(28)씨의 해병대 군복 합성사진이 등장해 화제다.

장안에 화제를 뿌리며 지난달 막을 내린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 공식 홈페이지에 최근 드라마 속 명대사인 '그 정도면 우리 함께 있는 것으로 치자'라는 제목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드라마 주인공 김주원(현빈 분)과 길라임(하지원 분)이 나란히 해병대 군복 차림으로 포즈를 취해 웃음을 선사했다. 더욱이 하지원씨는 '귀신잡는' 무적 해병의 전투복에 빨간 명찰까지 달고 '오마이 갓!'을 외치고 있어 폭소를 자아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동반 입대하는 것이냐" "하지원도 현빈따라 해병대 입대?" "군복 종결자. 군복으로 가릴 수 없는 폭풍간지다" 등의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현빈씨는 새달 7일 경북 포항 해병대 교육훈련단으로 입소해 5주 간의 교육 훈련을 마친 뒤 현역 복무할 예정이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