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헬프미> OST, 전소민·전석호 직접 부른다
상태바
영화 <헬프미> OST, 전소민·전석호 직접 부른다
  • 김기동 기자
  • 승인 2011.02.08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마트론 영화 <헬프미>의 주인공으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전소민·전석호씨(오른쪽부터)가 OST에도 직접 참여하고 있어 화제다. (사진=비밀결사단)
ⓒ 데일리중앙
스마트폰 영화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헬프미>(감독 안홍철/ 제작 웹2링크)의 두 주연 배우가 OST에도 직접 참여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어 화제다.

KBS 2TV 일일아침드라마 <사랑하길 잘했어>를 통해 2011년 기대주로 급부상하고 있는 배우 전소민씨와 연극 <인디아 블로그>(주인공 혁진 역)로 유명한 플레이위드(공동창작극단)의 배우 전석호씨. 이 두 사람을 주연으로 하는 영화 <헬프미>는 도시 속 한 건물에서 살고 있는 남녀 주인공들의 양면을 재기발랄하고 재미있게 보여주는 코믹드라마로 공원의 여자 화장실에서 펼쳐지는 해프닝이다.

스마트폰 영화 <헬프미>는 OST까지 선보이며 극장에서 상영하는 상업영화와 어깨를 나란히하고 있다.

영화 <헬프미>의 장혁진 음악감독은 "전소민의 구수한 목소리가 담겨진 트로트를 시작으로 두 주연 배우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듀엣으로 엔딩을 장식하게 된다"며 "배우의 목소리가 아닌 캐릭터 색깔을 노래하여 OST 또한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흡됐다"고 말했다.

한편 전소민·전석호 주연의 영화 <헬프미>는 이번 주 후반작업을 마지막으로 '제1회 Olleh 롯데 스마트폰 영화제'에 출품될 예정이다.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의 영웅호걸에서 가수 아이유양을 주연으로 하는 '초대받지 못한 손님'과 함께 주목받는 작품이다.

김기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