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신뢰가는 이미지로 KDB생명 광고 모델 발탁
상태바
박민영, 신뢰가는 이미지로 KDB생명 광고 모델 발탁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1.05.06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권까지 광고 올 킬... 화장품·의류·제과·주류 등 차세대 광고퀸 입증

▲ 배우 박민영씨가 'KDB 생명'의 광고 모델로 계약을 맺고, 금융권 광고까지 올 킬하며 차세대 광고퀸으로 떠올랐다.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 데일리중앙
배우 박민영씨가 'KDB 생명'의 광고 모델로 계약을 맺고, 금융권 광고까지 올 킬했다.

지난해 KDB 산업은행과의 인수합병을 통해 새롭게 출범한 'KDB 생명'의 광고 모델이 된 박민영씨. 화장품, 의류, 언더웨어, 제과, 빙과류, 주류 등에 이어 금융권까지의 모델로 활약하며, 차세대 광고퀸임을 입증한 것. 

5월 초부터 온에어 되고 있는 이번 'KDB 생명' 광고에서 박민영은 새롭게 방영될 드라마 <시티헌터>의 주인공 '김나나'의 모습을 미리 선보였다.

촬영 당시 화려한 무술 연기를 보여준 박민영은 촬영 스태프들뿐만 아니라 촬영장을 찾은 여러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고.

특히 무술연기를 지도한 무술감독마저도 "박민영씨가 이렇게 자연스럽게 액션을 소화해낼 것이라고 기대하지는 않았다"며 "완성된 광고를 통해 그녀의 열정과 재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KDB 생명 광고 담당자는 "보험업의 기본적인 속성인 신뢰도를 제고할 뿐 아니라, 신생브랜드로서의 활력감을 더하기 위해 박민영과 모델 계약을 맺었다"고 전했다.

또한 "드라마 '시티헌터'에서 밝고 건강한 청와대 경호원으로 출연하는 박민영과 'KDB생명'의 이미지가 잘 부합돼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이번 광고에서는 박민영씨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더불어 5월 25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수목드라마 <시티헌터>(연출 진혁/ 극본 황은경)에서의 든든하면서 신뢰감가는 '김나나'의 이미지를 느낄 수 있다고 한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