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제발' 뮤비 티저 깜짝 대공개
상태바
김현중, '제발' 뮤비 티저 깜짝 대공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1.05.26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들, 폭발적인 반응 '기대만발'... 컴백 초읽기

▲ 가수 김현중씨가 미니앨범 타이틀곡 공개에 앞서 수록곡 '제발(Pleas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26일 깜짝 공개했다. (사진=키이스트)
ⓒ 데일리중앙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가요계에 컴백하는 가수 김현중씨가 타이틀곡 공개에 앞서 '제발(Pleas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26일 깜짝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 초읽기에 들어갔다.

김현중씨는 미니앨범 수록곡 '제발'의 티저 영상을 이날 오후 4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뮤직을 통해 단독 공개했다.

'제발'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오케스트라 편곡, 그리고 애절한 가사가 어우러진 슬픈 감성 팝 알앤비 댄스곡이다.

그 동안 베일에 쌓여 있던 김현중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브레이크 다운(Break Down)>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한 티저 영상 선 공개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 속 김현중씨는 드라마 <동안미녀>에 출연 중인 배우 김민서씨의 상대역으로 직접 출연해 사랑과 이별을 애절한 눈빛으로 표현하며 열연을 펼쳤다. 짧게 자른 머리만큼 보다 성숙하고 남자다운 모습을 연출해 낸 그는 기존과 차별화된 이미지를 선보이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키이스트 홍보실 신효정 실장은 "미니앨범 'Break Down'에서 같은 이름의 타이틀곡 'Break Down' 공개에 앞서 '제발'을 선 공개하기로 결정했다"며 "국내 최정상급 스태프들이 참여한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김현중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발'의 음원은 오는 31일 0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먼저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본편은 새달 2일 공개될 예정이다.

6월 7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4000여 명 규모의 쇼케이스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는 김현중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Break Down>은 지난 20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