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제발' 선 공개 음원차트'올킬' 돌풍
상태바
김현중, '제발' 선 공개 음원차트'올킬' 돌풍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1.05.3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 음원 선 공개 반응 후끈... 6월 8일 앨범 '브레이크 다운' 대박 예감

▲ 오는 6월 8일 정식 발매되는 미니앨범 출시를 앞두고 31일 새벽 선 공개된 김현중씨의 '제발(Please)'이 여러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사진=키이스트)
ⓒ 데일리중앙
31일 새벽 공개된 아시아의 톱가수 김현중씨의 '제발(Please)'이 음원 공개와 동시에 여러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때문에 오는 6월 8일 정식 발매되는 미니앨범 <Break Down>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며 대박을 예고하고 있다.

예약 열흘 만에 선 주문 7만장의 기록을 세운 온오프라인 판매량에서도 증명됐듯 김현중씨의 앨범은 현재 음반 시장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공개된 '제발(Please)'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오케스트라, 애절한 가사가 어우러지는 감성 팝 알앤비 댄스곡이다.

여러 차례의 재 편곡 작업과 믹스가 이루어졌을 정도로 많은 노력과 애정을 담아 완성시킨 곡이다. '제발(Please)'이 공개되자 6월 8일 정식 발매되는 미니앨범 <Break Down>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부풀어오르고 있다.

공개된 음원을 들은 누리꾼들은 "김현중 '제발' 대박!!"(ID: milk0015), "타이틀곡으로도 손색이 없네요! 도대체 타이틀곡은 얼마나 더 좋을 지 기대됩니다"(ID: hjluv0606), "가슴이 벅차요!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ID: hikey) 등의 반응을 내놓고 있다.

새달 8일 아시아 전 지역 동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김현중씨는 현재 컴백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6월 7일 4000여 팬들과 함께하는 쇼케이스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